광주월광기독학교 여수은천수양관서 캠프개최
6월 27일, 28일 3학년 교사 어린이 40여명
월광기독교학교(김유수 이사장, 김영철 교장)는 월광교회(김유수 원로목사, 담임 김요한 목사)가 2006년 4월 월광대안학교준비 위원회를 발족하고 그해 7월에 월광교회 설립30주년을 기념해 24400비전 및 대안학교 설립계획을 선포하게 된다. 월광기독학교는 월광교회가 세운 하나님의 학교로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하고 자기를 높이는 사람들이 아닌 성경말씀을 따라 예수님처럼 세상을 섬기는 리더를 양육한다는 것이다.
모든 학교경영을 포함해 기숙사생활 및 교과운영, 학생지도 등을 하나님의 방식대로 운영한다. 하나님의 온전한 통치 아래 학생들에게 진정한 배움이 있고 학부모가 만족하는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학교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초등과정과 중등과정을 두고 있으며, 광주캠퍼스와 함평캠퍼스에서 꿈과 비전을 발견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영위하며 희망하는 적성에 맞는 대학진학을 위한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차근차근하게 이수하고 있다.
사진은 6월 27일(목)과 28일(금) 1박 2일 기간에 걸쳐 여수은천수양관(원장 권혜경, 원목 정우평 목사)에서 캠프를 개최하고 있는 월광기독학교 3학년생들의 모습이다. 이웃 도시 탐방이라는 월광기독학교 수업의 연장선상에서 관광버스를 대절해 여수에 도착, 신풍 손양원 목사 기념관을 순례하고 은천수양관에 도착해 방 배정을 받고 프로그램을 진행, 뷔페로 식사를 한다. 한편, 은천수양관 측은 캠프, 각종 수련회, 세미나 등 각종 행사를 잘 할 수 있도록 맛있는 식사와 샤워시설, 청결한 숙소, 화장실 등 편익도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수은천기도원(http://www.yprayer.org/main/main.html )에서는 유준모 목사(서울예제교회), 이의원 목사(수원반석교회) 등 부흥회강사를 비롯해 지역의 목회자들을 강사로 모시고 수시 연속성회를 열고 있으며, 등록비 없고 무료숙식을 제공한다. 매일 성회 및 기도회를 열고 있으며, 화요일 낮10시 30분, 특별성회를 열고 있는 여수은천수양관에 장기거주 할 이들은 상담 후 원장의 허락으로 가능할 수 있다. 버스 109, 114, 116, 109번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고 수양관 차량운행도 가능하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