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은 쇼케이스 현장에서 '특정 인물들을 언팔로우 한 이유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팔로우가 많다고는 생각했다. 그날따라 지인분들 외에 팔로워 정리해야겠다고 했는데 제 팔로잉 이슈가 된다고 해 바로 멈췄다"며 말했다. 이어 "그 이후로는 신경 쓰게 돼서 건드리지 못했다"며 "친하지 않는 사람을 정리했을 뿐 별다른 뜻이 없다"고 덧붙였다. 논란과 다르게 설현은 팔로우 수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또한 한 인터뷰에서 여성인권에 대해 목소리를 낸 것에 대해 설현은 "원래 평소에 여러 사회적 이슈에 대해 관심 많고 여러 의견을 들으려고 노력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기지 않았나 한다"고 설명했다.
---------------------------------
1. 언팔한 이유 - 친하지 않은 사람 정리했을뿐 별뜻 없다고 본인이 말함.
2. " (여성인권 사회적 이슈)에 관해 관심 생겼다 " 관심 생겼다고 페미 메갈에 오염됐다고 생각하는건 지나친 확대 해석임. 직접적으로 페미에 관심 생겼다고 말한적도 없음. 그냥 그런 사회적 이슈에 자연스레 관심 생겼다는 의미로 볼 여지도 충분함. 님들도 지금 관심 갖고 있잖음?
설현 응원해~^^💟💟
저기 댓글 자의식 과잉 찌질이들 존나 웃기누ㅋㅋㅋㅋㅋ이미지로 먹고사는 연옌인데 페미 티 안내겠죠라니 페미 아니면 성차별주의자라는 얘긴데? 페미 아닌 연옌들이 이미지 파탄나고 욕먹는게 현실인걸 쟤네만 모르나봄? 이 나라 남자들은 세계에서 지들 혼자만 고립되어서 사는중인가ㅋㅋㅋ
여혐하고도 방송잘 나오는건 대중한테 인기있어서가 아님 욕쳐먹고 인기도 없음 걍 방송국 한남들이 한마음으로 일하는데 감정끌고와서 오기로 밀어주는것뿐이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