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정세와 음모 스크랩 자궁암 백신..
차원상승 추천 0 조회 630 16.07.08 13:01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부메랑: 역시 자궁경 암 백신 피해도 가와사키국 것 가나가와가 지독했던 !?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이구, 이것은 아프다. 동시에 아픈 부메랑다【나】.

【국민 신당】사쿠라이 미쓰루는 자궁경 암 백신 피해확대 최대의 책임자이었다!
a0348309_11474113.jpg


【논설】국민 신당의 사쿠라이 미쓰루는 자궁경 암 백신 피해확대 최대의 책임자

사쿠라이 미쓰루(국민 신당. 일본 공산당 타추천. 미야기현)은 「현역의사」의 캐치프레이즈로, 올해 2016년의 참의원의원선거에 출마하고 있지만, 민주당 정권기에 있어서의 자궁경 암 백신의 피해확대의, 최대의 책임자의 한사람이기도 한다.

2010년10월7일, 당시 재무 부각료이었던 사쿠라이 미쓰루는, 「자궁경 암 백신의 무료접종 실시를 위한 비용」 (백신 접종 긴급촉진 사업)의 보정예산안 계상을 표명했다.
도대체, 자궁경 암 백신 「서버 릭스」의 제조 판매를 후생 노동성에 승인시킨 것은, 민주당 정권의 발족 직후 2009년10월이다. 같은 해 12월21일의 BS후지에서 사쿠라이 의원은, 여배우의 니시나 아키코들과의 대담에 있어서, 「자궁경 암에 관해서 말하면, 예방접종 하면 상당한 비율로 자신의 목숨을 지킬 수 있습니다. 그것을 알고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 목숨의 차이가 나오는 것은 곤란합니다. 그러한 것을 인지시키거나, 의료비전체의 밑바닥인상을 도모하는등 해 나가는 것도 정치의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함께 이야기 하고 있다.

2011년의 동일본 대지진 직후, 니시나 부모와 자식에 의한 자궁경 암의 정기건강검진을 재촉하는 텔레비전CM이 이상한 고빈도로 방영된 것은, 기억에 새롭다. 사쿠라이 의원은 그 후, 노다 내각에 있어서 후생노동 부각료에게 임명되어, 그동안, 자궁경 암 백신의 접종, 특히 초등학교 6학년으로부터 고교1학년의 소녀를 대상으로 한 접종이 계속해서 행하여졌다.
2012년12월에 자민당이 여당제1당으로서 정권을 탈환. 다음 2013년의 6월14일에 드디어, 전문가회의가 적극적인 접종의 호소를 중지하도록, 전국의 자치단체에 요구했다.

자궁경 암 백신 접종후의 소녀의 건강피해는, 심한 아픔, 저림, 경련, 발열, 호흡곤란, 보행 장해, 기억 장해, 지능장애 등의, 지극히 심각한 것이다.

올해 2016년3월30일에 처음으로, 자궁경 암 백신 접종후의 건강 피해를 입은 환자와 변호인단이, 나라와 제약 회사에 원인의 구명과 손해 배상을 요구하는 호소를 일으킬 방침을 발표했다.

자궁경 암 백신의 문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당시의 민주당 의원 뿐만 아니다.
그러나, 당시의 여당제1당의 민주당에서, 의사면허를 소유하고,이기는 「재무 부각료」나 「후생노동 부각료」의 입장에서 자궁경 암 백신의 접종을 널리 퍼뜨린 것은, 국민 신당의 사쿠라이 미쓰루 의원에게 기타라면 없다.
그 사쿠라이 미쓰루씨가, 올해의 참의원선거 선거 포스터의 캐치프레이즈를 「현역의사」로 한 것에, 유권자는 의문과 분개를 느끼지 않고는 있을 수 없는 것이 아닐까?
참의원의원선거의 투표일은, 7월10일이다.

참조:
『막을 수 있는 암을 생각한다 ∼예방 의료와 현상과 과제∼』
BS후지LIVE(2009/11/21)

http://www.bsfuji.tv/primenews/text/old01/txt091221.html

자궁경 암 백신 피해자 부반응 증상 가나가와현 판


제가 이 블로그의 블로그1시값보다 대단히 앞에서, 구미 대기업의 의약품 메이커가 만드는 백신은 대단히 위험하다고 메모해 왔다.
카테고리:백신 컨스피러시(37)
카테고리:바이오 컨스피러시(38)

이 블로그1에서는 2009년경에는, 데이빗·아이크나 알렉스·존스 등을 소개하면서, 백신 비즈니스는, 위조유대인이나 네오콘KKK백인의 오도미 다케히로 기업가의 인구삭감 계획의 일관이 되었기 때문에, 백신은 절대로 좋은 적이 없기 때문에 쏘지 마라라고 메모해 온 셈이다.

동일하게, 향정신성의약, 수면제도 자살에 몰리기 때문에 사용하지 마라라고 메모해 온 셈이다.
동일하게, 항암제도 그렇다.

자궁경 암 백신따위 논외이다. 자신의 딸을 매춘부라도 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인가구나? 사랑하는 남편만이라면 자궁경 암이 안된다. 자궁경 암은, 손에 【이보】가 있거나, 【진이보】가 있는 남자의 손 맨이나 친 삽입으로 감염하는 것이다. 【이보친】남자의 타액이라도 키스라도 전염루.
타액, 정액, 체액은 혈액과 함께
이라고 하는 것이 의학이나 간호의 상식 이로하 이, 이 황조기의 이다.


항암제도 수면제도 향정신제도 만들고 있는 회사는 같은 계통. 모두 미군산 복합체의 예전에 베트남전쟁시대에 마른 잎제를 만든 회사가 스핀아웃 해서 가능했던 대기업이다.

그리고, 그 경영자가 럼스펠드다. 조지·아이·부시의 맹우다.

아이 부시도 정신약 메이커의 일라이 릴리의 오너가의 1개이며, 아주 이전의 옛날에 정신병(우울증)의 약과 수면제의 성분을 같이 바꾼 것이다. 농도가 틀리는 것 뿐.

정신병환자에게는 짙은 농도의 약을 팔고 있었지만, 그러면 세월이 없기 때문에, 쭉 엷게 한 것을 쭉 높게 해서 수면제로서 판매한 셈이다. 이것이 지금 병원에서 주는 수면제라고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잘 수 없는 노인이 이것을 사용해서 자는 동안에 서서히 정신병을 발병하고, 우울증에 걸려서 몸져 눕고, 가족의 간병은 큰일이어진다.

제 어머니도 어느사이에 수면제에 손을 대고, 그리고 단숨에 정신활동이 둔해져서 몸져 눕게 되고, 결국 그대로 마지막으로는 암에 걸려서 죽었다.

이것이, 구미의 네오콘에 의한, 「인구삭감 계획」이라고 하는 것이다.

그렇게는 하지만 구미 과학기술은 세계최선단에 있기 때문에, 중에는 좋은 과학자, 좋은 생물 학자, 좋은 의사도 있다.

이 약의 문제점도 전부 그러한 구미의 양심적인 과학자들이 어려운 실험을 해서 발견한 것이다.

그런데, 모두 최종적으로는 죽음을 당했다. 「자살로 보이는 타살」이라고 하는 수법이다.

원래 【게네디】가도 부시가도 1930년대의 【아루카포네】시대의 마피아이었던 가계다.

그것이 1970년대부터 밖으로 나가 와서, 어느새 계까지는 전세계의 표 정치가는 모두 옛날의 마피아나 야쿠자의 가계가 납치해버린 셈이다. 그러므로 세계가 황폐해지고 있다.

1980년대전, 소위 일본이 거품경제 전성의 시대와 1989년에 거품경제가 여물어서 터진 시대 이후에서는, 세계의 분위기가 활짝 바뀌었다.

히틀러 예언과 같이 , 여기에서 타임 라인이 변한 것이다.

거품경제 시대에는 일본 여성이 단 혼자 온세계를 【완렌】, 바디 곤어로 활보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로부터 40년.

지금이야말로 여성 혼자는 어디도 걷지 못한다.


바꿔 말하면, 일본이 세계 제2위의 경제 대국에서,이기는 미국의 국채를 사 떠받치고 있었던 시대,그리고 재팬 아즈No.1이 된 시대야말로, 전세계가 희망에 불타고 있었던 시대이었던 것이지만, 그것이 어느새 일본이 공백인 20년이 되어버리자마자 전세계는 지방적인 전투에 의해 파괴되어댄 것이었다.

바꿔 말하면, 지금부터 보면, 중동을 발전할 수 있었던 것도, 시나 한국을 발전할 수 있었던 것도, 남미나 아프리카나 호주나 오세아니아를 발전할 수 있었던 것도, pax 미국 아래에서 일본이 온세계에 상사 맨을 보내줘서 각각의 각국에 일본 제품을 팔거나, 일본제같은 정도의 제품만들기가 생기는 공장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과 자, 그러한게 된다.

그것이 구미의 네오콘 나치스의 손에 의해, 시나와 한국 조선을 반일국에 갈아 끼우고, 우리나라를 도 항아리에 떨어뜨리는 작전에 의해, 우리나라가 거품경제 붕괴, 공백인 20년으로 도 항아리에 빠진 셈이다.

그리고, 니가타 지진, 한신 아와지 지진, 동일본 오쓰나미 지진, 구마모토 대지진과 자연지진으로 보이는 인공지진에 의해 파괴되어댄 셈이다.

구미의 네오콘에 의한 우리나라의 인공지진공격의 피재와 비교하면, 중동의 전쟁 등 아직 미지근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자, 그런 이유로, 네오콘이라고 하면 제법 지나치게 반응이 좋지만, 요컨대 옛날의 마피아가 미국을 납치했기 때문에, 미국이 안 되어진 셈이다. 독일은 히틀러의 거짓 없음 딸 【메루케루】가 납치했다. 결과, EU전체가 히틀러의 딸에게 탈취 당한 셈이다. 그러므로, NATO의 배지에 히틀러의 SS가 사용되고, 【메루케루】의 맞잡은 팔의 싸인은 히틀러의 싸인이다. 저것은 여성기를 의미한다. 정말로 손 맨다【나】.

과 자, 그런 까닭으로, 과학의 유파의 의식에 성실하게 연구해서 제품을 만들고 있는 것은 지금이야말로 우리나라의 제약 회사정도가 것이다. 구미의 제약 회사의 제품에는 반드시 보이지 않는 독이 가르쳐지고 있는 셈이다.

백신을 치면 칠 만큼 총의 리스크가 높아진다.

옛날은, 어렸을 때 인플루엔자로 2?3일 몸져 누우면, 면역이 붙어서 80대까지 두 번 다시 걸리지 않게 된다라고 할 것이었던 것이, 어느새, 어렸을 때 인플루엔자로 단 2?3일 몸져 눕는 것을 두려워하고, 40대에는 총으로 죽는 것이다.

전부 텔레비전의 CM이나 정부홍보에 의한 세뇌의 성과로 한다 【나】.


자, 나도 전부가 사용하기 시작하는 쭉 앞에서, 【인후루와쿠친】, 자궁경 암 백신, 등등, 백해무익. 특히 최근의 백신 정도 지독하다. 과 메모해 온 셈이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빈민 정도, 단지라고 백신을 받고 싶어한다.

정말로 백신이나 의사라고 하면 인테리의 인상이 나는 것인가, B층의 사람은, 일부러 의사에게 가고 싶어하는 것이다.

그것이야말로가, NWO가 가르친 올가미이었다.

빌 게이츠가 투자하고 있는 백신에는 불임제가 만재되고 있는 것이다. 정자나 난자가 말살되는 것이다. 이것이 【아쥬반토】(백신 첨가제)이다.

【아쥬반토】실험은 아프리카의 포유 동물로 실험되어 온 것이다. 지나치게 증가한 코뿔소나 코끼리를 컨트롤한다고 하는 명목으로, 아프리카의 포유류에서 오랜 햇수 실험하고, 그래서 성과가 나왔기 때문에 인간에게도 과학자를 돈과 여자와 지위에서 컨트롤하고, 각국정부에 제의하고, 백신에 혼입할 수 있게 인가시킨 것이다.

수도물 불소도 같다. 염소가 발 암 성미에 맞아서 나쁘다고 말하는 것도, 전부 거짓말. 화학을 알고 있으면, 불소의 반응 쪽이 염소보다 훨씬 강한 것이다. 그러므로, 불소는 생화학실험에서는 신경독으로서 사용하는 것이다. 세포를 마비되게 하는 약으로서 실험으로 이용하고 있다. 염소는 염수에도 있는 대로, 그다지 대단한 일은 없다.

화학에 무지한 【스피】계 좌익, 이러한 바보를 속여서 운동시키는 셈이다.

이에 칠하는 불소나 이닦기의 약용성분의 불소도 같은 것. 우선은, 치과 의사나 치과위생사를 속여 세뇌한다. 그렇게 하면, 환자는 간단히 속일 수 있다. 어린이의 이에 불소를 칠하면, 그것이 시이네에게 들어가고, 이번 어른의 이가 나올 때에는 치열이 엉성해진다. 즉, 불소는 이에 나쁘다.

그러나, 불소를 도포해서 결과로서 치열이 나빠지면, 치과 의사는 교정하면 좋다고 해서 더욱 버는 것이다.

오히려, 역설적으로 충치로 앞니가 전부 끝까지 빠진 어린이의 쪽이 제대로 어른의 이가 잘 자라 갖추어져도 좋은 것이다. 그러므로, 어렸을 때 아마추어 감자가 과식해서 썩은 이가 되어서 이가 전멸한 분이 예쁜 어른의 이가 되는 것이다.

모두가 이런 상태다.


바로 지금 구미인의 과학자 말하고 있는 것을 곧이 듣는 과학자는 온세계 어디에도 없다.

착실한 학자는 모두 자신만 알고 있으면 좋다고 하는 것이 지금의 유행이다. 그렇치 않으면 목숨을 노려진다.

물론, 나는 예외이지만 


어이구, 딸을 신체 장애자에게 해 버린 어머니에게는 불쌍하지만, 자 자업자득이어서 한다 .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