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괴산 꿈나무 탁구대회 개최
학생, 동호인, 도민체전 출전선수 함께 뜻깊은 장 마련
〈충북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괴산군탁구협회(회장 이세희)는 27일(토) 제2회 괴산 꿈나무 탁구대회 학생, 동호인, 도민체전선수가 2024 첫 번째 뜻깊은 대회를 괴산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학생부(초등부, 중․고등부), 일반부로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특히, 오늘은 탁구를 사랑하는 꿈나무들을 위해 괴산군 도민체전탁구선수들이 함께한 뜻깊은 자리였다.
도민체전 선수들의 화려한 경기와 더불어 동호인과 맨투맨 경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 경기로 대회의 마지막까지 자리를 함께 빛내주었다.
이세희 괴산군탁구협회장은 꿈나무탁구대회를 통해 남녀노소가 함께 어울리는 공간을 만들어가고 탁구의 저변확대를 위한 관내 학교에 탁구용품 등 지원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동인초등학교, 명덕초등학교, 연풍초등학교, 칠성중학교, 괴산중학교, 괴산고등학교 학생이 참가하였으며
협회에서는 방과후 탁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칠성중학교에 후원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탁구를 사랑하는 학생들이 있는 곳이라면 찾아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2회 괴산꿈나무탁구대회 성적
<초등학생부 >
우승 동인초등학교 김소윤, 준우승 동인초등학교 조원우, 3위에는 동인초등학교 황승원, 명덕초등학교 강동주
<중․고등부>
공동우승 칠성중학교 이시후, 공동우승 괴산고등학교 최명혜
3위에는 칠성중학교 최석현, 괴산고등학교 김태민
<일반부-상위부 개인복식>
우승 연합팀(도체선수 이선미, 새솔 이세희), 준우승 괴산군청팀(권오영, 이진우), 3위 즐탁조아팀(새솔 조성호, 새솔 김태성), 3위 탁구가족팀(새솔 기호선, 새솔 기드온)
<일반부-하위부 개인복식>
우승 레인보우팀(도체선수 김태민, 군청 인내수), 준우승 나이스팀(최오환, 이세훈), 공동3위 덕평팀(신철용, 최병오), 공동3위 새솔A팀(노재규, 김정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