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뫼 산악회-바람의능선

일반산행후기 스크랩 벌써 더위를 묵었나? - 괴산 마분봉(780.9m)~악휘봉(845.6m)~시루봉(866.1m)~덕가산(856.8m)
뫼들 추천 0 조회 159 15.06.09 12:40 댓글 2

• 15.06.11 19:21

첫댓글 은티에서 입석리로 하산하셨네요~ 마분봉과 악휘봉으로 이어지는 암릉길은 정말 재미납니다. ㅎㅎ
    지난 초봄에 갔다가 빙판길이 된 능선에서 설설 기었죠.
    하산해서는 오랜만에 만난 허용원회장님께서 사 주시는 막걸리로 갈증을 풀기도 하였습니다.. ^^

• 작성자 15.06.11 21:28

시루봉 전까지는 계속되는 암릉이라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당초 계획은 마분봉 지난 774봉에서 백미능선을 타고 백미산으로 내리올라 켔는데
    갑자기 몸 컨디션이 난조에 빠지는 바람에 잠시 뜸을 들이다가 예전에 다른 루트로
    갔다온 시루봉 덕가산 능선으로 급 전환!~ㅠㅠ
    그래도 몸이 다시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와 종주를 무시히 마칠수 있어 천만 다행이었고
    오랫만에 이춘식대장 얼굴을 볼수있었던 것도 소득중에 하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