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어머니하나님) 수원 권선, 세류에서 헌당식 예배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10월 19일 ‘수원권선 하나님의 교회’와 ‘수원세류 하나님의 교회’에서 차례로 열린 헌당식은 안식일 예배와 겸해 개최됐습니다. 참석자들은 “초막절 절기 기간에 안식일과 헌당 기념예배까지 겹쳐 축복이 더 크다”며 기쁨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교회 설립 60주년 기념차 방한한 80차 해외성도방문단과 수원지역 신자들까지 총 2000여 명이 참여해 더 뜻깊은 헌당식이 됐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헌당기념예배 설교에서 “‘선한 것을 권한다’는 뜻의 권선(勸善)구에 세워진 복음의 터전인 만큼 진리의 등대로서 이웃과 지역사회 더 나아가 전 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며 축하 인사를 건넸습니다.
하나님의교회 건물은 단정하고 검소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주변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밝은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입북동에 위치한 ‘수원권선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2층과 지상 4층 규모로 대지 면적 1천848㎡, 연면적 4천863.83㎡ 입니다. 부채꼴 모양의 성전은 덕성산 자락과 왕송호수를 향해 펼쳐져 개방감이 탁월합니다.
봉담과천로가 관통하는 데다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수원으로 들어오는 초입이라 방문이 수월해 지역 간 교류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수원역, 수원육거리와 수원역 로데오거리에 인접한 ‘수원세류 하나님의 교회’(세류동)는 연면적 2천522.43㎡로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입니다. 밝은색 석재와 푸른색 창문이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고 여기에 갈색빛 벽면이 어우러져 편안함을 줍니다.
경기 남부 최대 교통 허브로 떠오른 곳으로 주택단지와도 가까워 인근 주민들 간 소통에도 기여할 전망입니다.
새 성전에는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다목적실, 시청각실, 식당 등 다양한 공간이 효율적으로 배치돼 있습니다.
이번 헌당식은 미국, 일본, 몽골에서 온 해외성도방문단이 참여해 글로벌 경축의 장이 됐습니다.
이들은 이달 말 하나님의교회가 세계평화와 인류행복을 응원하고자 개최하는 글로벌 문화행사에 참여합니다.
전통 무용·노래, 오케스트라 연주 등 다채로운 분야의 문화예술 계통 전문가들이 대거 속해 있습니다.
이들은 앞서 청와대, 경복궁, 판교테크노밸리 등 수도권 명소를 탐방하며 한국의 역사와 발전상을 살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개최하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어머니전), ‘진심, 아버지를 읽다’전(아버지전) 등을 관람하고, 지역 교회 방문에 이어 이번 헌당식에도 참여했습니다.
175개국 7800여 곳에 위치한 글로벌교회인 하나님의교회는 올해 국내서만 부산, 울산, 강원 원주, 충북 청주, 충남 아산·예산·계룡, 전남 목포 등 8곳에 새 성전을 건립했습니다.
이를 포함해 헌당식을 앞둔 성전은 전국 30여 곳에 이릅니다.
해외에서도 지난해 페루·멕시코·브라질 등 중남미 5곳과 올해 호주 시드니·애들레이드에서 헌당식을 개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성경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순종으로 따르는 참진리교회인 하나님의교회로 초대합니다.
첫댓글 수원에 새로 세워진 하나님의 교회도 너무 아름답네요~
이웃에 사랑을 실천해 더욱 아름다운 성전 되길 바랍니다^^
아멘~주변 환경과 잘 어우러져서 밝은 분위기를 내니 더욱 아름답습니다.
은혜로운 소식이네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날마다 번창하는 중입니다^^
아멘~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동행하는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전국과 전세계에 세워지는 하나님의 교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아멘~국내와 국외에 새 성전 건립소식이 이어져 있으니 넘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장 비결은 진정 참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 때문이죠~
아멘~참 하나님이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이제 정말 지방 곳곳에 없는 곳이 없는듯하네요~~
아멘~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새 성전 건립 소식이 들려오니 넘 뿌듯합니다.
수원 권선, 세류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