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민 씨도 일본 것이고요. 디자인 병 부분 만 다소 한국 실정에 맞도록 해서 디자인 변경을 요청 한 동시에 바로 그 자리에서 거절을 당했다고 합니다. 아니 제휴만도 감 지 덕 지 한데 어떻게 변경을 다 할 생각까지 하느냐 라는 꾸중을 들은것입니다.
동아오츠카에서 나오는 현 재도 그렇지만 오츠카 재팬회사하고 협약이라고 제휴라고 명시 까지 되어 있는 실정입니다. 삼 성이 일본을 대표해서 부속을 기술제휴를 한 것은 80%이상이지 이하로 떨어지진 않다고 그럽니다.
컨퍼런스도 이런 피로회복제는 전 부 일본 제휴로 들어오게 되었고 초등학교 인 가 중학교 시절에 티뷔에서 시사교양 특집을 틀어주는데 모나미 팬 있잖습니 까. 거기에서 나오는 팬 볼 심이 아무나 만들 지를 못한다고합니다. 그래서 창업주의 모나미 사장이 일본 기업에 가서 무릎까지 꿇고서 기술 전 수 알려 달라고 한 다고 직접 사장님의 입에서 인 터뷰에서 말을 하는 것을 듣고 나서 그렇게 그런 정도 까지 필요로 하는 기술 인 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지금의 피로 회복제의 원산지가 다 일본으로 되어 있는 것 입니다.
한국 의류 업체 측에서 원단은 우리 나라도 전 세계적인 데 시계 케이스나 의류 원단이나 신 발 도 그렇고 그러하고 가죽도 세계적으로 질 적으로는 우리 한국 나라도 전 혀 밀리 지는 않는 것 입니다. 근데 도 이 마케팅 비법을 잘 모르니 안되는 것 입니다.
발렌시아가 해외 유명 상표 부착 때문에 해서 문 제 가 된 적도 있는데 있었는데 이것도 비 사 입니다
그래서 어마한 돈을 주고 나서 이 이름 값 빌리는 데에만 의류업체에서 돈을 굉장히 많이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로얄 티 나 라인센스 비용이 낮은 것이 아니니 말입니다. 보통 280 만원 지금도 그렇게 합 니다.
한국 에 서 유일 무이하게 도 한국 기업 토종은 그 당시나 지금에서나 그렇지만 뉴코아 가 거반 유일 한 것 입니다. 그런 일입니다. 현 대도 일본 것을 많이 갖다가 가져다가 사용을 하였습니다. 건 설 기법이나 차 자동차 부품 기계 차 체 도 이 일 제 미쓰비시 것이거든요. 쏘 나 타 원이 그래서 아 주 지대로 된 차이다. 업계에서 도 정평이 돼 있는 것이고 차 직업으로 삼으시고 계시는 분도 여지까지 는 우리 한국에서나온 차 중에서는 지금은 많이 나오지만 쏘나 타 원이 가장 좋았어 !! 좋은 차다 그러는 이유가 있는 것 입니다.
첫댓글 우리 나라도 하는 게 할 수 있는게 잘 할 수 있는 분야가 원 래는 많은 나라인데 ......
근데 그 한축으로 봐서는 이 해가 되는 부분도 이 유럽 조차도 물건을 상품을 기계를 제조 할 때 일본에 때론 의지를 의존을 한 것으로 알 고 있는 것 입니다.
안경 기술도 이 일본이 제조능력이 좋거 든여~~~~~. 디자인은 유럽쪽 애덜이 우세 하니 예쁘니 프랑스나 파리 . 이탈리아 쪽 이들이 디 자인은 잘 하니 나머지 공법이나 제조는 훨씬 잘만드는 그리고 보다조금 저렴한 나라 일본에다가 외주를 주는 형식 그런 형식인 가 보드랍니다.
조 회 가 천 몇 백 이면 그리 적 은 수 가 아닐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