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웃음 일기:성령에 이끌린 삶
오늘 큐티말씀에서 빌립을 본받아 성령의 사랑과 기쁨으로 CJ형제의 생일을 축하할 것을 적용했다.
전날 예쁜 후드티를 준비했고, 아침에는 그를 위한 생일 카드에 축하와 격려의 글을 적었다.
출발 직전에는 아내가 꽃다발을 추천했다. 생일케익🎂대신에 꽃을 준비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들어 꽃을 주문하여 준비하게 되었다.
아내의 재치있는 아이디어에 감사ㅎ
(꽃향기처럼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어다오!)
또 가는 차 안에서 특송을 준비하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를 주셨다. 1시간여 되는 🚗 차안에서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축복 송을 준비하게 되었다.
CJ형제와 명륜진사 갈비집에 도착하여 생일을 축하하면서 갈비 한판을 구워먹는 중에 제게 CJ형제 동생을 생각나게 해주셨다. (동생 이름은 WJ, 이제 고3이다.
그를 위해 지난 여름부터 기도해왔고, 그가 발목골절이 되었을 때 위로의 선물도 보내주고 간절히 기도했었다)
동생에게 식사를 같이 하자고 전화를 했는데 동생은 씻고 30여분만에 함께 하게 되었다.
WJ는 고기를 넘 좋아했고, 위트가 넘치고 참 사랑스러웠고, 외모도 준수했다.
WJ의 믿음을 격려해주고 짧은 간증과 말씀도 나눌 수 있었다.
식사후에 근처 공원에 가서 생일 축가를 불러주고 기도로 축복한 후에 돌아오게 되었다.
오늘 성령의 인도를 따라 교제를 준비하고
한 사람을 귀히 여기는 사랑을 배우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했다. 처음에는 생각지 못 했지만 WJ를 초대하여 더 친밀한 관계로 이끄신 성령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게 되었다. 와우 😍 😂
첫댓글 우와 정말 행복한시간이었겠어요
놀라워요
와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는 교제
넘 아름다워용
우와 사랑과 섬김 아름답습니다
진짜 주님안에서만 가능한거같아요
이런사랑을 저희모두 넘치게 이미 받았지요^^♡
우와~~ 너무 귀한 교제네요!!
우아♡
넘 귀한 교제네요
이처럼 축하해주는 사랑의 교제가 어디 있을까요?
넘 귀해요
와 사랑의 교제네요♡
와 좋은본이네요
사랑의 교제
우와 영혼을 향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도전됩니다!!
순종하는 아름다운 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