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달빛조각사에서는 흡수라는 부분이 있어서 한번 때릴 때마다 MP혹은 HP 흡수가 있어서 포션을 덜 사용하여 좀 더 효율적인 사냥이었는데 비해 다크게이머는 수집록을 통해서 혹은 음식을 통해서만 MP 혹은 HP 흡수가 아닌 회복률로 해결한다는 게 좀 많이 오래 걸리네요.. 그렇다고 결과적으로는 수집을 빨리하면 스킬을 좀 더 쓸 수 있지만 수집을 늦게 하는 유저들은 스킬을 쓰지 말라는 것이라고 봐야 할 것같아요. 제가 이 말을 하는 이유는 스킬이 있으니 MP가 있고 MP가 있다면 보완하는 부분이 있어야 하는데 달빛조각사에는 있고 다크게이머에서는 없으니 아무리 어렵게 난이도를 올렸지만 그럴거면 MP를 없애고 HP만 있는 유저이고 스킬을 쓸 때마다 HP를 닳고 HP포션으로 충전을 하는게 더 효과적이라고 보여지네요.. 솔직히 MP를 보완하는 장치가 없으면 이건 돈이 많은 유저들은 꽁으로 먹고 무과금을 쓰는 유저는 시간을 대량으로 투자를 해라고 하는 기분이네요.. 게임이라는 게 어느 정도의 균형이 있다면 좋을 텐데 그런 부분이 아쉽다는 점입니다. MP 회복 또는 포션 또는 흡수가 있다면 최소 5% 확률로 회복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보조 장치는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니가 처 음습체 써놓고 왜 뭐라고 하죠? 음습체는 저는 처음에 존댓말했죠. 상대방도 그렇게 말을 할거라고 생각하고요. 근데 님은 음습체 써놓아서 저도 반말을 한건데 뭐가 잘못이냐? 아재냐고 하는데 본인도 아재같은데 저런 걸로 트집할 생각으로 말을 처음에 하지 않았는디? 그렇다면 처음부터 음습체를 써놓고 뭐라고 하는게 잘못 아닌가? 공지 주소를 남겨 좋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인디?
첫댓글 카드나 조각상에 있긴함
추천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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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랴~ 근데 달조도 그곳도 과금인데 그딱 차이가 없는 것같은디?
그렇게 치면 흡수는 언급할 수 있잖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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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가 처 음습체 써놓고 왜 뭐라고 하죠? 음습체는 저는 처음에 존댓말했죠. 상대방도 그렇게 말을 할거라고 생각하고요. 근데 님은 음습체 써놓아서 저도 반말을 한건데 뭐가 잘못이냐? 아재냐고 하는데 본인도 아재같은데 저런 걸로 트집할 생각으로 말을 처음에 하지 않았는디? 그렇다면 처음부터 음습체를 써놓고 뭐라고 하는게 잘못 아닌가? 공지 주소를 남겨 좋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