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 Wee센터는 관내 초등학생 12명을 대상으로 2023. 영광Wee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향기로운 방학생활'을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했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향기로운 방학생활'이라는 주제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비누 및 립밤을 만드는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긍정 정서를 경험하는 시간과 자신의 개성을 살려 피자를 만들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푸드 테라피로 다채로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비누도 만들고 피자를 만들 수 있는 경험을 해서 좋았다. 가장 좋았던 점은 혼자 만드는 것이 아닌 친구들과 함께 만들었다는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광진 교육장은 “교실 밖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는 것에 끝나지 않고 선생님들과 학생이 함께 작품을 만드는 시간을 통해 건강한 소통의 장이 마련된 거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프로그램을 마련해 많은 힘을 보탤 것이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65811
영광교육지원청 '향기로운 방학생활' 운영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 Wee센터는 관내 초등학생 12명을 대상으로 2023. 영광Wee센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향기로운 방학생활'을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했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향
www.miraenews.co.kr
#영광교육청 #고광진교육장 #여름방학 #Wee센터 #푸드테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