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철회 쉽게하긔~ (네이버펌)
1. 개통날짜 기준으로 14일 이내에 개통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14일이 넘어서면 개통철회방법이 거의 불가능에 가깝게 바뀌어 버립니다.
2. 개통철회에 가장 직효는 통화품질 불량 또는 불만입니다. 이것은 가입자가 불만이거나 불량이라고 생각하면 끝입니다. 더 말할필요도 없습니다.
3. 그럼 개통철회 하십시요. 굳이 필요도 없는 스맛폰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개통철회를 직접 해본 경험으로서 간단하게 설명드릴테니 그대로 하세요.
스맛폰 14일 이내에 교환받기 대작전!!
1. 일단 5분넘게 누군가와 통화하세요. 분명히 말씀드리는데 5분이상의 통화기록이 있어야하며 총 15분 이상정도는 통화량이 있는게 좋습니다.
2. 해당 스맛폰의 as센터로가서 기기불량증 또는 교품증을 끊어오세요.
as기사들과 절때 싸울필요없습니다. 이렇게만 말하시면 됩니다. " 산지 일주일도 안됬는데 통화하는 도중에 끊겨서 들리고 잡음이 심해서 통화가 힘들어요. "
그럼 기사들이 오디오 불량이라 그러거나 뭐 말한 부분을 적어서 증을 끊어줍니다. 대부분 관심없겠지만 혹시나 기사중에 왜 교품증이 필요하냐고 물으면 그냥 대리점가서 똑같은 기기로 교환할려고 한다고만 하세요. 다른 소리하면 잘 안끊어줄지도 모릅니다.
3. 해당 증을 끊었으면skt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개통철회를 하고 싶다고 하세요.
그럼 어쩌고저쩌고 말이 많아질 수 있는데.. 그냥 깔끔하게 처리해달라고 하세요. 나중에 다시 개통할테니 지금은 철회해달라고 단호히 말하면 더이상 다른소리 안할겁니다.
그럼 개통철회 접수신청 해준다고 할텐데요. 이때 상담사 이름을 꼭 외워두거나 메모해두세요.
4. 구입 대리점으로 가서 교품증 또는 기기불량증과 휴대폰 박스 풀셋을 내밀고 개통철회 해달라고 하세요. 분명히 기기 교환해준다고 할겁니다.
5. 그때 다시 skt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했던 상담사 찾으시구요. 그분과 통화연결되면 대리점 직원에게 바꿔주시면 됩니다. 대리점에서 고객센터를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대리점 직원이 착하면 그냥 웃으면서 보내줄꺼고, 못된사람이면 궁시렁대면서 개통철회 해줄겁니다.
이 방법이 가장 빠르고 깔끔하며, 다른 소리 못하도록 만들고 개통철회 하는 방법입니다.
이 모든걸 하루만에 할수 있다고 미루지말고 바로 내일이라도 당장 시작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14일 이내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