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봤을땐 아니올시다 입니다.
김문수 의원이 3선이건 초선이건 간에....
지금껏 지켜본 김문수 의원...
저도 처음엔 소신있고 나름대로 참 멋있어보이던 의원입니다.
하지만 김문수 의원이 이번 보궐선거 부천 원미 갑 지구 공천자 공천과정에 입김을 쎄게 불어 넣었다는점에 대해서도 찝찝했었는데, 그 다음날, 박대표님을 향해서 막말을 했다는것은 어처구니 없었습니다.
자기 목적 달성후에 바로 배신때려버리는 사람이 바로 김문수 의원이라는 말입니다.
언제든지 뒤통수를 칠 준비가 되어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번 부천 갑 선거는 공천에 깊게 관여한 김문수의원과 임해규 공천 당선자 이 두명이 하도록 나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한석이 중요하지만 버릴땐 과감하게 버려야합니다.
똑같은 입장에서 공정하게 내려져야할 공천 심사가 어떤 후보는 열심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공천을 받지 못한 반면 어떤 후보는 공천 서류 제출하자마자 내정되었다는것은 이것은 변화하는 한나라당의 이미지에 커다란 손상을 주는 행위이고, 이런 행위를 저지른 사람들은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처벌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동안 우리 범 박근혜 팬클럽에서 김문수 의원을 얼마나 띄워주었습니까?
그러나 정작 우리에게 돌아온것은 배신입니다.
만약 이번 부천 원미갑에서 한나라당 후보가 지게된다면 김문수 의원과, 공천 심사위원장 이재창 의원은 책임을 져야할것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지면 소장파 의원들의 목표는 박근혜 대표가 될것은 불보듯 뻔합니다.
공천 심사에 관여할 만큼 파워가 쎈 김문수 의원이 타켓이 아닌 바로 박근혜 대표님이 타켓이 된다는것이 김문수의원의 노림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누구처럼 처음엔 박대표님 힘을 입어 보선에서 당선되니깐 입 싹 닦아버리고, 반박으로 돌아선 신 모 의원...
변화하고, 깨끗한 정당의 이미지로 탈바꿈하려는 한나라당 이미지에 손상이 가거나 한다면 한마리 미꾸라지가 맑은물을 혼탁하게 하는 겪이니 이는 미꾸라지를 잡아서 물을 다시 맑게 정화해야한다는게 제가 주장하고 싶은 말입니다...
김문수.... 어쩌면 이재오 의원보다 더 심한 문제아라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배신자들 경상도 출신은 의리가 있는데 이사람은
배신자,기회주의자(탄핵시 국민에게 사과후 탄핵철회주장 결국 국회의원 당선이 겁나니까 소신도,당론도 바꿀 인간),튀통수 명수(지넘 사무국장 출신 임해규 공천한 다음날 박대표님 사퇴주장),한나라당 퇴출 1호,범근혜가족 헷갈리게 한 모사꾼,
김문수씨는 관상학적으로 믿음이 안 가는 인상입니다.
근혜님을 단지 선거용 얼굴마담쯤으로 여긴다면..그것 또한 크나큰 아픔으로 돌아 올것입니다..
운동권에 활동하는 이들- 사고가 편협하기에 중도를 잃고 자기 논리에서만 주장-. 환경에서든 성격에서든 뭐 그렇고 그런 분들.......
박대표가 하는 데료 내 두면 됩니다.
이자는 공적1호로 지정하여 탈당시켜야합니다. 그자는 한나라당을 공중분해시키려고하는 공적중 최고의 공적입니다.근혜님이 없는 한나라당을 생각해보셨나요.한나라당은 바로 문 닫습니다.어중이 떠중이 중소당으로 나눠지겠죠.곪은 상처는 아프더라도 도려내야 생명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좋은데요? 소신잇고 똑독하고,,...박대표에 반한 말을 할수도 있는데 일희일비할 필요 별로 없어보임 .그러거나 말거나죠
소신과 배은망덕을 구별 못하네요.님이면 님의 집이 다 망해갈때 도와준 은인에게 등뒤에 비수꽂는기 소신이요.
이용해 묵을것 다 이용해 묵었으니까 꺼지라는게 인간이요.짐승이지.아무리 정치라 해도 양심이 잇어야지
그렇게 똑똑한 놈이 지난 대선때 이회창씨를 그렇게 만들었슈
한나라당에서 가장 간사하고 간악한 인간입니다. 저런 넘은 하루빨리 잘라야 합니다.
홈~원래~김문수~눈~맹박이~계열이조~?~일단~선거를~(4.30재보선)치루며~뛰다보뉘~박대표뉨애~인기나~대세를~무시못하능~거엿쪼~?~과연그랫움뉘다~!~대표뉨운~영천대첩애~功을~김문수애게~다~돌렷움뉘돠~홈~군데~인자와서`그런발언을~한다능것~운~大選에~始發点으루~알아야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