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애플스토어는 삼성페이 결제 문제없다하고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도 작년 상반기까지 됐었다고 함
첫댓글 흠 무슨 서비스 계약 체결 같은게 필요한게 아닐까여
아녑 삼성페이는 삼성이 수수료를 받고 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자석방식 카드 단말기만 있으면 별도 계약없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위에 블루버드도 말이 안되는게 블루버드는 신용카드 결제 단말을 만드는 회사지 애플만의 고유 결제방식이 아니에요
경쟁사라고 치졸하게 구네
블루버드라는 시스템이랑 안맞는다는데 블루버드가 신세계에도 시스템 제공하는 걸로 아는데 신세계 가맹점에선 삼성페이 사용 못하나요? 아니면 신세계에 제공하는 서비스랑 다른 서비스인가요?아시는 분 제발 대답좀..
신세계에서도 삼성페이 가능합니다 초반에만 잠깐 막았었구요
??.. 뭐 이상한 정책이지? 애플페이도 없는데
삼성페이는 수단이지..결국은 신용카드로 결제하는거랑 똑같은거 아닌가..삼페에서 취소해도 삼성페이측에서 신용카드측으로 해서 취소하는걸로 아는데
뭔가 보안상 문제가 있긴 한가봄굳이 삼성페이를 막을 이유가 없는데 저러는 것 보면
정확히 안되면 명확히 안되는 사유를 말해야지지들도 정확히 안되는걸 모르면서 소비자한테 무작정안된다고 하는게 말이되나대기업에서 저게 나올만한 대답인가소비자가 그냥 이해하고 따르라는건가 무슨 개호구로 보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쟤들 말만 지니어스지 잘 모른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여
그냥 본사차원에서 막은거임 저사람들이 뭘 알겠음 본사 규정을 앙 만들어버린거
@Martin Ødegaard 그러니까 호구로 본다는겁니다그리고 저사람들이 뭘 알겠냐니사내 직원이면 사내의 규정에 대해서 교육을 받고 소비자에게 안내해주는 역할을 하는사람입니다회사생활 할 때도 나는 그냥 일개직원이니 그딴거 모르겠으니 소비자에게 안됩니다라고 일관하나요?저렇게 전달하는 직원도 잘못된거고 저렇게 될 수 있는 상황을 만든 기업자체도 잘못된겁니다 규정자체가 불가이고 소비자에게 단번에 이해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기본적으로 매장에 안내문이 필요한 상황이 맞는거구요
@Paul Dummett 저정도안내가안된다는건본사에서 지침이 명확하게안내려온거로봐야죠뭐기술적이던 방침상이던본사규정교육이미비하던지직원의 능력부족이던
뭔개소리냐저건ㅋㅋㅋㅋㅋmst기술이엇나 그걸로 그냥 카드 긁는거 대신에 그냥 핸드폰에서 그게 발사?되는 방식인데 뭔 개소리냐
그냥 심보가 고약한듯
삼성페이 방식 : 결제시마다 일회성 토큰형식으로 카드번호를 임의로 변경하여 결제함.애플의 결제방식인 블루버드가 일회성 토큰으로 결제된 카드번호를 환불시 다시 불러들이지 못 함.(암호화 보안망을 통하는데 있어서 제한이 됨)애플의 교환 정책1. 환불 후 재구매를 통한 교환2. 지니어스바를 통한 A/S 교환즉 삼성페이 결제시 교환이 불가능 한 이유는 <1번> 교환을 하려면 애플의 정책상 환불처리를 해야하는데, 애플의 결제방식과 삼성페이의 일회성 토큰 카드번호형식이 어우러지지 못 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에따라 교환이 불가능함.기술적으로는 너무나 이해가 되는 사유인데, 직원분께서 전문적인 설명을 못했음
치졸
첫댓글 흠 무슨 서비스 계약 체결 같은게 필요한게 아닐까여
아녑 삼성페이는 삼성이 수수료를 받고 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자석방식 카드 단말기만 있으면 별도 계약없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위에 블루버드도 말이 안되는게 블루버드는 신용카드 결제 단말을 만드는 회사지 애플만의 고유 결제방식이 아니에요
경쟁사라고 치졸하게 구네
블루버드라는 시스템이랑 안맞는다는데 블루버드가 신세계에도 시스템 제공하는 걸로 아는데 신세계 가맹점에선 삼성페이 사용 못하나요? 아니면 신세계에 제공하는 서비스랑 다른 서비스인가요?
아시는 분 제발 대답좀..
신세계에서도 삼성페이 가능합니다 초반에만 잠깐 막았었구요
??.. 뭐 이상한 정책이지? 애플페이도 없는데
삼성페이는 수단이지..결국은 신용카드로 결제하는거랑 똑같은거 아닌가..삼페에서 취소해도 삼성페이측에서 신용카드측으로 해서 취소하는걸로 아는데
뭔가 보안상 문제가 있긴 한가봄
굳이 삼성페이를 막을 이유가 없는데 저러는 것 보면
정확히 안되면 명확히 안되는 사유를 말해야지
지들도 정확히 안되는걸 모르면서 소비자한테 무작정안된다고 하는게 말이되나
대기업에서 저게 나올만한 대답인가
소비자가 그냥 이해하고 따르라는건가 무슨 개호구로 보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쟤들 말만 지니어스지 잘 모른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여
그냥 본사차원에서 막은거임 저사람들이 뭘 알겠음 본사 규정을 앙 만들어버린거
@Martin Ødegaard 그러니까 호구로 본다는겁니다
그리고 저사람들이 뭘 알겠냐니
사내 직원이면 사내의 규정에 대해서 교육을 받고 소비자에게 안내해주는 역할을 하는사람입니다
회사생활 할 때도 나는 그냥 일개직원이니 그딴거 모르겠으니 소비자에게 안됩니다라고 일관하나요?
저렇게 전달하는 직원도 잘못된거고 저렇게 될 수 있는 상황을 만든 기업자체도 잘못된겁니다
규정자체가 불가이고 소비자에게 단번에 이해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기본적으로 매장에 안내문이 필요한 상황이 맞는거구요
@Paul Dummett 저정도안내가안된다는건
본사에서 지침이 명확하게안내려온거로봐야죠
뭐기술적이던 방침상이던
본사규정교육이미비하던지
직원의 능력부족이던
뭔개소리냐저건ㅋㅋㅋㅋㅋmst기술이엇나 그걸로 그냥 카드 긁는거 대신에 그냥 핸드폰에서 그게 발사?되는 방식인데 뭔 개소리냐
그냥 심보가 고약한듯
삼성페이 방식 : 결제시마다 일회성 토큰형식으로 카드번호를 임의로 변경하여 결제함.
애플의 결제방식인 블루버드가 일회성 토큰으로 결제된 카드번호를 환불시 다시 불러들이지 못 함.(암호화 보안망을 통하는데 있어서 제한이 됨)
애플의 교환 정책
1. 환불 후 재구매를 통한 교환
2. 지니어스바를 통한 A/S 교환
즉 삼성페이 결제시 교환이 불가능 한 이유는 <1번> 교환을 하려면 애플의 정책상 환불처리를 해야하는데, 애플의 결제방식과 삼성페이의 일회성 토큰 카드번호형식이 어우러지지 못 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에따라 교환이 불가능함.
기술적으로는 너무나 이해가 되는 사유인데, 직원분께서 전문적인 설명을 못했음
치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