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배달종사자 안전장비지원금 신청 안내
▮지급방법
○ 지급조건 : ① 고양시에 거주하는 이륜차(오토바이) 배달을 직접하는 사업자 또는 배달종사자가
② 안전장비(헬멧, 보호대, 야광조끼 등) 구입(시기 2021.5월 이후)시 지급
○ 지급형식 : 구입액의 10만원 이내 계좌이체
○ 지원내용 : 안전장비 구입 영수증 금액의 최대 10만원 이내(약1000명)
▮신청절차
○ 접수기간(예산소진시 조기종료)
- 1차 접수 : 8월2일(월) ~ 8월13일(금)
- 2차 접수 : 10월4일(월) ~ 10월15일(금)
○ 접수처 : 고양시청 일자리정책과(노사협력팀)
덕양구청 산업위생과(산업일자리팀)
일산동구청 산업위생과(산업일자리팀)
일산서구청 산업위생과(산업일자리팀)
○ 신청서류 : ① 신청서 ②주민등록등본(거주확인) ③영수증, 본인결제(카드등)확인 사본
④ 이륜차등록증 ⑤ 통장사본 ⑥ 배달종사자 확인한 서류(택1)
- 배달민족 등 플랫폼배달종사자 확인서류(라이더 등록증, 근로계약서, 교육이수증 등)
- 직접배달하는 개인(법인)사업자 : 사업자 등록증
- 자영업 소속 배달종사자 : 근로계약서 등
▮문의처 ☞ 고양시 콜센터 (☎031-909-9000)
고양시청 일자리정책과 (☎031-8075-3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