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온곳: 네이버블로그 야코구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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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시장에서 Yamaha "BOLT"는 커스텀 베이스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이러한 미쿡 시장의 인기에 힘입어~^^
야마하 미국에서는 매년 커스텀 빌더를 위한 많은 이벤트가 개최되는데요
유독 야마하 볼트를 테마로한 행사가 많습니다~ 야코 구팀장도 볼트 좋아하는데요..ㅎㅎ
야마하 볼트를 주제로한
Garage Challenge의 후보들을
살펴볼까욤~!! GOGO~!!
후보1. 작품명: TB114 /
빌더: Twinbike
커스텀 빌더 트윈 바이크의 작품
TB114
정녕 이것이 볼트란 말입니까~!!
ㅎㅎ
머플러의 꽁지가 치솟은 것이 ㅎㅎ 1960년대의 더트레이스 머신을 부활시킨듯한 디자인 입니다~
볼트의 심플함을 극대화 시킨것
같네요~
디자인 따위는 개나줘버려~ㅎㅎ 남성스러움이 스멀스멀 풍기는 심플한 스댕
에어크리너
남자는 간지를 위해 허벅지 따위 과감히
포기한다!!!ㅎㅎㅎㅎ
머플러 파이프로 이어지는 2-1 사일렌서와 에어크리너의 조화가 간지 폭팔입니다~
납렵한 뒷태를 보여주는 전형적인 더트레이스 바이크 스타일의 일체형 시트
헤드라이트는 순정이죠~ㅎㅎ
일체형 시트를 위해 리어차대를 커스텀
했습니다
리어쇽은 순정으로~ㅎㅎㅎ
후보2. 작품명: Scratch / 빌더: Tacconi
Moto
순정 상태를 가장 많이 유지한 작품 입니다~ 약간의 터치만으로 온순한
녀석을 야수로 변신시켰네요~
남자의 상징 오픈 필터~!!
텔 라이트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스포티한 미니스크린은 순정으로~
그립이 크롬으로 바뀐것 빼고는 거의 순정상태입니다
작품명처럼 전체적으로 검은색 바탕에 적색 스크래치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순정 옵션 로워 페어링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네요~ㅎㅎ 로워페어링에도
스크래치로 포인트ㅋㅋ~
휠은 적색 포인트 도색으로 마무리
머플러는 슈퍼트랩입니다~ㅎㅎㅎ예전엔 많이 달았는데 ㅎㅎ 사운드가
깡패죠~ㅎㅎ
시트에도 적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후보3. 작품명:Mid Night Club / 빌더: Venizia Moto
클래식 카페레이서 스타일의 커스텀 입니다. 전체적인 컬러는 블랙과
골드의 조합이네요~ㅎㅎ
전체적인 멧블랙 컬러와 완벽한 궁합을 이룬
골드 커스텀의 화룡정점..올린즈 리어쇽~ㅎㅎㅎ
탱크에서 리어카울까지 이어지는 레이싱 라인이 레이서임을 알려주는
듯하죠?ㅎㅎ
이건 뭐 올린즈 광고용 바이크 커스텀 같은 분위기입니다~ 이박사
보고있나?ㅋㅋ
앞부분은 거의 순정인데 반해 서브프레임과 시트 커스텀이
돋보입니다
공랭식 2기통 엔진 레이서라~ㅎㅎ 사타구니로 엔진의
고동이 느껴지는듯 합니다.
머플러 역시 블랙 무광으로
마무으리~
어메리칸 유저에게는 아주 익숙한 K&N 오픈
필터~
역시 프런트 쇽에는 순정 커스텀 파츠 자바라 고무로
ㅎㅎ
이상 Mid Night Club
이였습니다
후보4. 작품명: Racer TT 1954 / 빌더: Fani Motors
1950년대의 TT 레이서를 부활시켰네요~ 프런트의 엔트리넘버가 레이서 이미지를 물씬
풍깁니다.
전체적인 브론즈 칼라와 골드 포인트의 조화가 고급스럽습니다
야무진 시트 디자인~
시트와 핸들 머플러를 빼고는 거의 순정상태입니다. 약간의 터치만으로 전혀 새로운 느낌이 나죠?
터프한 스댕 레이싱 머플러~
멧블랙의 엔진과 잘 어울리는 엔진 카바의 포인트 칼라
레이서 TT 1954..그냥 이 버전으로 출시해도 판매 좋을듯요~야마하
개발팀 보고있나?ㅎㅎ
엔트리넘버 때문에 헤드라이트는
사이드로..헤드라이트링에도 깨알같은 브론즈 도색~ㅎㅎ
메다도 메다링 칼라만 바뀐채 순정 그대로입니다
후보5. 작품명: Bombhard BH1 / 빌더: Moto
Shop
메뚜기? 우주인? ㅎㅎㅎㅎㅎㅅ 볼트 커스텀의
끝판왕이지요~
1960년대 공상과학 영화에서 뛰쳐 나온듯한 모습이죠?
스타워즈 쓰리피오의 바이크 버전인듯합니다.
심플한 리어 차대와 텔라이트 디자인
2기통 공랭식 엔진을 감싼 서브카울링의 클래식한 디자인 ... 스댕 에어크리너 케이스로 이미지UP
절삭 핸들바 라이져와 세퍼레이트 핸들로 변경, 메다는 순정 ㅎㅎㅎ
라이센트 라이트까지 적용된 라이센스 플레이트
텍사스에 추락한 UFO의 우주인이 타고온 것이 분명해..
볼트전용 아크라포빅 머플러에 절삭가공 머플러 팁으로 마무으리~ 레이져
나갈듯...
여러분이 야마하 BOLT의 오너라면 ^^
1번 부터 5번 까지의 후보 중 여러분의 커스텀하고픈
스타일은?
첫댓글 전 2번입니다.
가장 현실적인 커스텀이죠~ㅎㅎ
후보 4번 입니당 ~~~
TT레이스 머신~^^
1번~ 멋지네요
날렵한 스타일~굿입니다~
3번!! 저렇게 튜닝할려면 얼마정도 필요할까요? 올린즈같이 비싼파츠는 힘들구요 ㅠㅜ
심사위원으로는 4번, 개인 라이더로는 2번...이네요.
현실적으로 타고 다닐려면 4번은 과한감이 있죠^^ 라이더로써는 2번이 매력적입니다~^^
볼트 유저입니다.ㅋ
2번의 오픈에어필터.....저 디자인으로 구하는데 볼트용 찾기가 어렵더라능...ㅡ.ㅡ...
오픈 필터가 애프터 마켓용으로 많이 나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브랜드에 따라 약간 가공을 해야 하는것도 있습니다~^^
전 ~ 그냥 순정을~ ㅋ
순정~^^ 튜닝의 끝은 순정~^^
하나같이 멋진 바이크네요. 그런데 스텝은 전부... 그대로네요. 포워드 스텝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