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까페의 방향성과는 안맞긴 하지만 매장에서 전담만 허용되기때문에( 네 맞습니다. 억지논리에요.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새로 사업 시작이라는데... 그래도 궐련형보다는 이게 냄시가 없습니다.)
후기 올려봅니다. 일단 6500원짜리 저가 액상은 첨 사봐서(샤인샤인, 과일 멘솔) 배송비도 아깝고 해서 45000원 맞춰서 7개 주문했습니다.(겁나싸긴 쌉니다요)
피는분은 아시겠지만 액상전담이라는게 한번 정착하면 다른데에서 잘 구매가 꺼려지고 익숙한거 피게 됩니다. 그래서 약간 걱정은 했습니다. 택배가 도착하고...
팟에 액상을 채우고 빨아봤는데... 어? 조짓다.. 액이 빨려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돈날렸다 생각하고 좀 냅뒀습니다.
하지만 이액상이 아마도 점도문제 및 코일에 잘 스며드는게 오래걸리는 타입인걸로 판명에 났습니다. 혹여나 사신분들 액이 빨려 올라오면 당황하지 마시고 좀더 시간을 두고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맛과 멘솔은 충분하게 맛나다고 평가내릴수 있습니다.(저는 샤인샤인만 사서 펴본겁니다) 혹여나 저처럼 보수적인 분들은 한번 바꿔서 구매해서 펴보시라고 글을 올려봤습니다. 그리고 저도 연초 궐련 액상 테크트리로 지금껏 흡연하고 있지만 바꿔보시면 압니다. 담배쩐내, 폐활량(이건 등산이나 러닝해보시면 암) 등.. 장점이 많습니다. 물론 금연이 최고지만요.
전담기기는 발라리안이었습니다.
Ps: 이런글을 왜 올리냐 하실수 있는데.. 네 맞습니다. 홈피 문제를 지적하니 지적한거 고맙다고 적립금 3천원 넣어주시더군요. 그래서 그돈 아까워서 또 사야 할거 같습니다.
이글이 불편하실수도 있습니다만 저는 켄시로님 본적도 대화나눠본적도 없습니다. 그냥 까페내에서 같이 매장에 줘털리는 전우라 생각할뿐이에요.
첫댓글 구슬만친다님 전우여~~~ 그저 무한한 감격~ 감동~~ 감사할 따름입니다. ㅠㅜ
전우여~~~ 매장에서 줘털리는 자는 저하나로 만족하니 구슬만친다님은 오직 컴플리트~ 무지개빛~ 황금문~만 열리는 초대박 꽃길만 걸어주소서~~ 켄시로가 언제 어디서나 영원히 응원하겠습니다. ~~~~ ^^
발라리안 저거 괘안나욤? 일루마가 맛에 따라 쩐내 나는게 있어서 ㅡㅡ
일루마는 궐련형이라 아마 넘어갈려면 적응이 많이 필요할거에요.(목타격감 문제.. 저는 그래서 멘솔아님 못핌) 냄새는 엄청 차이 납니다.
액상전담 넘어가시면 코일에 기기에 초기 비용이 좀 들어가니 일체형 한번 써보시고 갠찮으면 넘어오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일체형은 한 2만원 정도에 파는 제품이 있심다. 자세한 상의는 켄시로님이랑 하시는게..
발라리안 쓰는 유저로써
걍 발라리안은 액상이튑니다.
허나 신버젼 발라리안맥스는
액상이 튀지도 새지도않고
액상이 골고루퍼져서 팟케이스안까지 쫘아악 퍼져있답니다. 저도 요번에액상이 다떨어져가는데
켄시로사마 점빵에서 구매해볼까 합니다 ^^;
맥스도 쓰는 사람으로서 기본 잠김이 되게 생겨먹은 구조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여튼 액상사시게 되면 참조 하셔요.
액이 튀올라오는건 기존액상이랑 뒤엉킨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여튼 과일멘솔피신다면 강력추천합니다. 안꿀려요.
다들 액상니코틴은 어떻게 첨가하고 있으시나요? 택배로 받을때 니코틴을 넣어서 받으시나요?
파는 제품에 니코틴이 들어가 있어서 추가 첨가는 해본적 없습니다. 보통 직접 diy하시는분들이 김장이라고 직접 만들던데 저는 해본적 없어요.
@구슬만칩니다ll부산 네 일정량 들어가있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