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복음교회 제1,2,3 RUTC 영원 응답의 시작 |
2025.03.09. 대예배 | 제목 : 성삼위 하나님 찬양과 치유 |
본문 : 출 15:19-27 |
다같이 [성구암송] 하시겠습니다.
여호와여 신 중에 주와 같은 자가 누구니이까 주와 같이 거룩함으로 영광스러우며 찬송할 만한 위엄이 있으며 기이한 일을 행하는 자가 누구니이까
[출애굽기 15장 11절 말씀]
"Who among the gods is like you, O LORD ? Who is like you-- majestic in holiness, awesome in glory, working wonders?
<녹취자료>
함께 신앙고백을 드리겠습니다. [마16:16]주는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그리스도는 하나님 만나는 길 되신 참 선지자이십니다. 그리스도는 죄와 저주를 해결하신 참 제사장이십니다. 그리스도는 사탄의 권세를 깨뜨리신 참 왕이십니다. 아멘.
인사하겠습니다. 당신은 시대적 전도 운동의 주역이십니다. 제1,2,3 RUTC시대의 주역이십니다. 모든 사람이 복음을 듣게 합시다. 복음으로 현장을 살립시다. 복음으로 세상을 치유합시다. 원단 언약을 고백하시겠습니다. 내 안에 교회와 현장에 세 가지 뜰 세워지는 빛의 성전 회복합시다. 내 생애 교회 중심으로 빛의 경제 회복하는 300% 보좌의 여정 가는 기도로 집중합시다. 빛의 이정표로 참된 부흥 일어나는 하나님이 응답 하시는 곳에 있게 합시다. 아멘.
오늘은 성삼위 하나님 찬양과 치유의 말씀을 나누겠습니다.
<서론> 세상 음악 노래와 찬양
음악이 세상을 장악하고 있다. 세상 노래와 찬양은 다르다. 인간이 가장 평안할 때는 찬양할 때다.
1. 찬양의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
이 중요성을 모르면 찬양할 수가 없다.
1) 예배 찬양 – 성가대 찬양이 아주 중요하다. 흑암을 이기는 찬양이 성가대 찬양이다. 가정 가문의 흑암이 다 끝난다. 예배가 될 수밖에 없다. 찬양은 예배 찬양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
2) 음악, 노래 - [겔28장] [사14:12-14] 하나님을 찬양하던 천사장이 타락하여 사탄이 됐다. 하나님은 예배받으시기 위해 인간을 만드셨다. [계12:9] 큰 용이 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그가 땅으로 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그와 함께 내쫓기니라. 음악하던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 단명하거나 마약으로 죽음을 맞이한다. 하나님을 모르고 사단에게 영적으로 장악되니 이렇게 되는 것이다.
3) 내가 진짜 찬양이 회복되면 흑암은 끝난다.
2. 찬양이 회복되면 끝이다.
1) 찬양이 회복되면 예배가 회복된다.
2) 예배가 회복되면 말씀이 회복된다.
3) 말씀이 회복되면 기도가 회복된다. 기도는 지금 되어지는 것이 기도다. 어딜 따로 가서 하는 것이 아니다.
3. 모세, 미리암의 찬양
이스라엘 민족을 모두 이끌고 출애굽하여 가는 길에 하나님이 보여주시는 구원의 기적들을 보며 찬양을 회복했다.
1) [출15:1] 성삼위 하나님을 찬양하라.
2) [출15:2]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로다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송할 것이요 내 아버지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높이리로다. 하나님이 나의 힘이 되신다.
3) [출15:3-5] 여호와는 용사시니 여호와는 그의 이름이시로다 그가 바로의 병거와 그의 군대를 바다에 던지시니 최고의 지휘관들이 홍해에 잠겼고 깊은 물이 그들을 덮으니 그들이 돌처럼 깊음 속에 가라앉았도다.
이 찬송이 나의 찬송이 되면 흑암은 그대로 무너진다.
<본론> 찬양하면 – 흑암이 무너진다.
찬양하는 사람은 아무도 못 건드린다.
1. 보좌의 축복이 내 안에 -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는 것이 찬양이다.
1) [시22:3] 이스라엘의 찬송 중에 거하시는 주여 주는 거룩하시니이다. 찬송할 때 하나님이 영광받으신다.
2) [시150:2] 그의 능하신 행동을 인하여 찬양하며 그의 지극히 위대하심을 좇아 찬양할지어다. 나팔 소리로 찬양하며 비파와 수금으로 찬양할지어다 소고 치며 춤 추어 찬양하며 현악과 퉁소로 찬양할지어다 큰 소리 나는 제금으로 찬양하며 높은 소리 나는 제금으로 찬양할지어다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 시편은 다윗이 3분의 2를 썼다. 시편을 소리내어 읽으면 그것이 하나님을 찬송하는 것이고, 기도하는 것이다.
3) 찬송은 보좌의 능력을 움직인다. 그 축복이 내게 임한다. 전도자들은 모두 다 찬양하던 사람이었다.
2. 찬양할 때 흑암이 무너지고 보좌의 능력이 나타난다.
1) [행16:19-31] 그들을 깊은 옥에 가두고 그 발을 차꼬에 든든히 채웠더니 한밤중에 바울과 실라가 기도하고 하나님을 찬송하매 죄수들이 듣더라 이에 갑자기 큰 지진이 나서 옥터가 움직이고 문이 곧 다 열리며 모든 사람의 매인 것이 다 벗어진지라. 찬양할 때 일어난 일이다.
2) 보좌가 나의 배경이기에 – 하나님 나라가 임한다. 보좌가 나의 배경이면 사단 흑암이 절대 역사하지 못한다. [마12:28-29]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내”가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시는 응답을 받아야 한다.
3) 찬양하면 흑암이 무너진다. 하나님의 능력이 후대에게 전달된다.
3. 하나님은 찬양을 회복한 사람과 교회를 사용하신다.
1) 전도자 – 모세 바울 다윗 모두 찬양의 사람이었다.
2) 지금은 음악 전쟁 시대다. 음악으로 망하느냐, 음악으로 살리느냐의 전쟁이다.
3) 찬양하는 성가대 – 사람 살리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 하기 바란다.
<결론> 찬양은 회복이다.
기분 나쁠 때는 노래도 안 나온다. 기분 좋을 때는 자동으로 노래가 나온다. 내 입에서 찬양이 계속 흘러나올 만큼 회복 하기 바란다.
1. 출애굽(유월절)을 체험하라 - 그 같은 날
죄와 허물로 죽었던 우리를 살리셨다.
1) [출3:1-18] 피제사 희생제사의 능력에 아멘하심을 감사하며 찬송을 회복하셔야 한다.
2) 10가지 기적으로도 무너지지 않았던 흑암이, 지금 나와 가정 가문 속에서 모두 무너지고 있음을 보시기 바란다.
3) 유월절 양의 피 바른 날 내가 널 넘어가리라. 이 찬송이 회복되셔야 한다.
2. 홍해를 체험하라.
1) 바다 가운데 길을 내셨다. 애굽 군대가 이스라엘 민족을 잡으러 쫓아왔다가 바다 한가운데 난 길 속으로 뛰어들어왔다. 이스라엘 민족이 바닷길을 다 건넌 후에 애굽 군대는 바다 속으로 모두 잠겨버렸다.
2) 완악한 애굽 군대와 같은 나의 주변은
3) 하나님이 모두 수장시켜 버리신다.
3. 미래의 절대 주권을 응답으로 받아라.
1) 나를 향한 절대적인 하나님의 계획이 있다.
2) 하나님이 나를 향한 절대 언약을 주셨다.
3) 우리는 절대적인 여정을 가고 있다.
우리는 237나라 5천 종족을 살리기 위한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우리 후대를 세워가고 있다.
아멘하고 흐름을 따라갈 때 빛의 경제를 회복시키신다.
5월 11일 임직 예배를 준비하고 있다.
유년부터 노년까지 전교인이 캠프의 축복을 함께 누려가야 한다.
성삼위 하나님을 찬양하며 치유 누리는 한 주간 되시기 바랍니다.
* 이번 주 강단언약을 한 단어로 정리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