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2일 ( 화)
식전 행사로
박인환 영동지구협의회장의 색소폰 연주, 님이여, 여러분, 연주에 이어 홍종열 회원이 방황이 연주되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연차대회가 창립 119주년 기념식을 충북지사 휴암홀에서 개최되었다.
많은 내. 외빈들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으며,
충북지사 장현봉 회장을 비롯하여 김문식 전국협의회 회장, 충청북도 협의회 김은자 회장과 임원, 도내 봉사원, 직원 등 200여 명이 자리를 빛내주고 축해해 주었다.
국 민 의 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 윤경숙 여성특별자문위원장 낭독
활동 영상 시청
대한 적십자는 생명을 보호하고 고통을 분담하는 인도주의 활동에 앞장서 참여하는 안전강사 헌혈자 기부자 rcy 회원 직원들과 봉사자 활동 모습 동영상을 시청하였다.
다음은 적십자 운동에 헌신하여 공이 큰 봉사자들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있었다.
수상자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현봉 충북지사회장의 기념사
안녕하세요?
충북지사회장 장현봉입니다.
적십자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오늘 연차대회에 참석 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충북 지사는 올해도 여러분 덕분에 인도주의 활동에 앞장설 수 있었습니다.
재난 구호 책임 기관으로 도민에 생명과 안전을 위해 달려가겠습니다.
지난 7월 영동 옥천 청주 지역에 집중피해가 발생했을 때도 노란 조끼 봉사자들이 시군을 넘어 복구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인도주의 사업이 헛되지 않고 봉사하는 사람이 인정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황현구 충청북도 정무특별 보좌관, 축사
이양섭 충청북도의회 의장 축사
윤건영 교육감 의 축사
적십자의 노래 제창과 기념촬영을 끝으로 창립 119주년 충북지사 연차대회는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