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희망 풍챠 결연 및 취약계층 221세대 백미 10kg 300포 설음식 7가지 전달
1월 26일 (수) 11:00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봉사원은 행복반찬 나눔터에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지키며 사흘 동안 준비한 설음식을 지역의 희망 풍차 결연 가족 및 취약계층 221세대 전달하는 설맞이 음식 나눔 행사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주관 한국감정평가협회, MG 새마을 금고, 가나안 신협, (주)써브 엠, 논두렁 추어탕, 후원으로 적십자와 함께하는 2022년 설 명절 음식 나눔 행사를 실행했다.
김봉순 총무부장의 진행으로 설맞이 나눔 행사에 바쁜 시간을 내어 참석한 내빈을 소개했다. 하남시 김상호 시장 최종윤 국회의원, 방미숙시 의장, 전 이현제 국회의원, 김은영 시의원, 김남주 시의원, 이영아 시의원 가나안 신협 김순교 상무, MG 새마을금고 이점복 이사장, (주) 써브앰 정상열 대표 , 하남시 자치 행정과 김희태 국장 및 임직원, 중부봉사관 이규명 관장 길효선 과장, 경기도협의회 홍연수 부회장, 참석한 가운데 격려와 응원 속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설맞이 행사를 지원해준 분들 덕분에 지역의 소외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풍성하게 정성껏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한국감정평가사협회에서 사랑의 기부금 전달(3000.000만 원) MG 새마을금고 (이점복 이사장) 백미 10KG 200 포대 ,가나안 신협 (김태영 이사장) 백미10kg 100포대 (주)써브 엠 정상열 대표 소불고기 200근, 논두렁 추어탕 대표 사골국물 221세대분 ,등 1,800만 원 상당의 지원금으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 221세대를 위한 설맞이 음식 나눔 행사를 하게 됐습니다, 하남지구협의회가 발전하도록 지지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지역의 소외계층에 희망을 주는 봉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인시말을 전했다.
하남 김상호 시장을 비롯해 내빈은" 하남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을 비롯해 봉사원들 노고에 박수를 보내 드리고 싶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설맞이 음식 나눔 행사에 전달될 음식을 보고 감동하고 대단한 봉사회라는 것은 지역에서 알려졌다. 코로나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적십자 봉사회를 위해 하남시에서는 관심을 갖고 편리하게 봉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에 지원할 수 있게 기회를 준 것도 감사하다"라는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흘 동안 준비한 설음식 8가지 (1사골 국물 2 떡국 떡 3 숙주나물 고사리 나물 시금치나물 4 소고기 양념 불고기 5 귤 6, 나박김치, 7.찐만두 8 백미 10kg 1포대씩 221세대 전달
신장 1 봉사회 (회장 강금덕) 설음식을 전달받은 결연 아동 가족은 " 설 음식 잘 받았습니다. 항상 우리 가족을 위해 수고하시고 고생하셔서 죄송스럽습니다. 설 연휴에 잘 먹고 잘 보내겠습니다. 새해 적십자 봉사원들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왔다.
오후 4시 지구협의회 임원과 각 단위봉사회 회장은 설맞이 음식 나눔 평가회를 했다.
힘은 들지만, 결연 가족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행복해진다. 봉사는 이맛에 한다. 어려운 가족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흐뭇하다. 가족같은 결연가족을 자주 만나다 보니 정이 들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생일 탄신일도 잊은 채 나눔 행사에 지친 날이다. 생일 축하 케이크를 준비해온 박은숙 부회장과 샴페인을 준비해온 홍명섭 부회장 덕분에 생일 축하와 함께 잠시 피로가 확 플리는 시간을 가졌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합심하여
2022년 설 명절 음식 나눔 행사를 실시하는 연3일 동안에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한국감정평가협회, MG 새마을 금고, 가나안 신협, (주)써브 엠, 논두렁 추어탕
후원으로 적십자와 함께 큰 행사를 치루셨네요.
안동분 회장님은 생일 축하드리고 생일 축하 케이크를 준비해온 박은숙 부회장님과
샴페인을 준비해온 홍명섭 부회장님 감동적인 이벤트를 펼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취재하시느라 수고하신 최양순 부장님 감사드립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설을 맞아 명절음식을 준비 취약계층 221세대에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한국감정평가협회, MG 새마을 금고, 가나안 신협,
(주)써브 엠, 논두렁 추어탕 후원에도 감사를 전합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