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쾰른의 루카스 포돌스키를 16.5m에 영입하려는 맨체스터 시티
By Sportsmail Reporter Last updated at 5:12 PM on 6th July 2010
맨체스터 시티가 FC 쾰른의 공격수 루카스 포돌스키를 1,650만 파운드(약 305억 원)에 영입할 것이라는 소문에 휩싸였다.
독일 언론들은 맨시티가 포돌스키를 올 여름 이적시장의 영입 명단에 올려놓았다고 전했다.
<함부르거 모르겐포스트>는 맨시티가 2년 전 영입설에 휘말렸던 포돌스키에게 다시 관심을 드러낼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그의 에이전트 쾬 슈람 씨는 포돌스키가 쾰른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슈람 씨는 "잉글랜드와 이탈리아, 스페인 구단에서 포돌스키에게 문의해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일단 포돌스키는 월드컵에만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 쾰른과 2013년까지 계약되어 있고요. 마지막으로 그는 월드컵이 개막하기 전에 쾰른에 남겠다고 했습니다."
윙어와 공격수를 소화할 수 있는 포돌스키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가 지난 시즌 쾰른으로 돌아와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그리고 이번 월드컵에서 독일의 준결승 진출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 선수이기도 하다.
http://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1292487/Manchester-City-weigh-16-5m-Lukas-Podolski.html
첫댓글 국대용이야 ..클럽데려왔다가 망한다..
뭐 얼마나 더 데려오려는거냐 맨시티....
그냥 찌라시 아닐까요? 리그에서 3골인가 넣었다던데..
근데 진짜 월드컵에서의 활약만 보면....................ㅎㄷㄷㄷ
얘네는 뭐 어쩌자는 거야 지금도 잉여가 얼마나 되는데 그럼.............;;
남들 전력보강못하게 방해작전이죠 쓰지도않을꺼면서 팔지도않고.
포돌스키는 국대용인데..........
퀄른팬들에게 이적료돌려주고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