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우리 이식환자들도 즐기는 사진 좀 올려보는게 좋을 듯 해서 짧게 여행기 올려요.
3일짜리로 어제 입국했네요.
대만 동남아국가 중 청결하고 친절하고 저렴해요. 단점으로는 오토바이 매연과 담배연기가 곤혹스럽긴 해요.
출국전 공항내 공연
최근 체력이 너무 떨어져서 많이 안걷기 위해 시내한복판에 얻은 숙소인데 대실패네요. 너무 낡고 불청결하네요.
대만의 일반적인 거리모습입니다. 대략 오래됐지만 청결한 느낌입니다
유명한 버터빵집입니다. 정작 빵 사진은 없네요 ...
유명한 키키레스토랑인데 대만에서 먹은 음식 중 제일 별로고 비쌌어요
이번 대만 여행의 목적인 쇼핑입니다.
예산의 3분의2를 식품 쇼핑에 사용했어요
유명한 장어덮밥
오르골은 너무 예쁜데 고가라 못 샀습니다.
대만의 대표 망고빙수... 겨울에는 망고철이 아니라 그런지 맛이 없네요..
대만에서는 버블티와 차들이 유명한데 버블티는 이번에 안먹었습니다. 한잔 먹으면 배가 불러서 다른 걸 못 먹어요.
쇼핑몰마다 한국음식과 제품들이 많아요
대만에서 가장 맛있는 딘타이펑. 한국에도 있지만 맛이 틀려요. 우리부부는 웬만하면 이곳에서 식사를 대부분 해결해요 ㅎ
또 다른 명물 야시장. 이식환후분들은 스린야시장이 좋아요. 이곳에는 차가 없거든요. 대만 단점 중 하나가 오토바이 매연과 담배연기입니다.
입국전 공항에서 간식.
마지막 기내식입니다.
첫댓글 잘다녀오셨네요 여행지로 대만좋아요 1월5일 장가계 등 가는데 추워서 괜찮을까 째금 걱정이네요
환자라 그런지 대만 안 춥다들 하던데 전 많이 추웠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바퀴벌레가 좀 보이긴 하더라고요 ㅎ 좋은 여행 됐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10년 전에 다녀왔는데요..
하루에 2번은 비가 오고..
반바지에 난닝구 입고, S클래스 타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렇군요. 차는 유심히 안 봤지만 일본차 일색이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부럽습니다. 가끔은 여행도 다니고 해야 하는데 저는 작년1월12일 수술후 지금까지 일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새로운 인생을 살아서 그런지 의욕도 나곤 하지만 가끔은 여유 있는 삶을 꿈꾸곤 하죠^^
저도 즐거운 낚시 여행을 다녀오고 싶네요^^ 제 작은 소망입니다. 그래서 겨울엔 얼음낚시를 계획중입니다. 모든분들이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덤으로 사는 인생이라 생각하니 모든문제나 상황이 가벼워졌어요. 저도 여유가 있기 보다는 남은 인생 즐겁게 살다 가자는 주의라 쉽게 결정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얼음낚시 재밌게 다녀오세요~
덤으로 사는 인생..의미심장한 말씀이네요..하기야 모든 사람들이 공짜로 얻은 삶이라고도 할 수있겠죠...아무튼 가벼운 마음으로 보람되게 살도록 해요.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