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 풀 리히터는 일찌기 이런 말을 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영웅적인 행위는 가족들의 프라이버시 속에서 행해진다" 라고 하였다. 향개마을의 특징은 탁마상승이란 말처럼 서로가 부족한점을 덕으로 채워주며 특히 개개인을 의사를 아끼고 존중하는게 남다르다 하겠다.
물론 자화자찬 할 수 있는 자리는 이곳이 아니면 할 수 없기때문에 먼저 향개가족 자랑부터 한다. 오는 3월30일은 향개마을 안성규중령이 대대장 취임하는 날이다.. 뜻깊고 경사스런 날이라 이날은 향개마을 특별공휴일로 지정하여 가족모두가 안성규대대장취임 축하방문한다. 이미 상경할 차량 및 행사준비는 완료 상태이다.
우리가 만나면 서로 반갑고 기쁜것은 단순히 기분이 좋아서가 아니다 그 속에는 가족간에 서로의 마음을 신뢰하고 있는 믿음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향개마을의 크나큰 재산이며 황금알을 낳는 오리를 준다해도 바꿀수없다. 대대장 취임일자는 아직 보름가까이 남았는데 벌써부터 맘이 들뜬다. 이게 가족이란 뜻인것 같다.
아래와 같이 대대장취임 축하방문 상경일정을 알린다.
--- 아 래 ---- 1. 출 발 - 출발장소: 울산시 동구 남목 SK주유소앞 - 출발시간: 2009년 3월 30일(월) 05시 정각 - 차 량: 온누리 우등고속관광버스 (코스: 남목SK주유소(05시)->성내삼거리(05시5분)->삼산로태화강변(05시15분)-> 태화강둔치(05시20분) ->신북로타리(05시25분)->고속도로-> 5691-1부대(11시) 2. 행사일정 - 11:30~12:30: 중식 (취임식장內 식사) - 12:30~14:00: 1691-1부대 견학 - 14:00~15:00: 대대장 취임식 - 15:00~ 울산 귀향 (21시경 도착예정)
3. 개별참석 - 주소: 강원도 양구군 방산면 송현1리 5691-1부대 (네비게이션: 양구군 방산면 고방산리)
※ 참고: 당일 아침식사 및 간식은 간단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첫댓글 취임식이 몇 번이나 더 있을꼬? 아마 많겠제.
향개마을은 항상 빛난다 개개인의 마음에서 가족간의 우애에서 기쁨을 주는 안중령이 있어서 제일중요한 울 오빠가있어서.... 오빠를 움직이은 미옥씨가 있어서... 아버지빼면 서운하시겠지?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우얏던 간에, 대대장직에 충실 해서 부대를 지휘통솔하고 향개마을에 누가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슴다. (지휘란 방책을 구상하고 구현해 나가는 리러의 능력과 열정, 통솔은 조직을 관리및 통제하여 자발적으로 따르게 하는 리더의 품성과 태도)
우~와~ 향개마을에 경사났네요. 안중령님 대대장취임 추카추카 드려요.
큰대름 너무 장하다. 이렇게 되기까지는 우리 동서 내조가 매우컷게지. 동서 수고 많았어요..3/27일날 보자~
나에게 오늘이 있는것은 모두 아내의 덕분이고, 결혼전의 그녀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며, 마음 약한 나을 언제나 격려 해주었고, 결혼후 에는 자식을 갖게 해주며 저축으로 재산을 증식시켜 주었고, 아내덕으로 우리집은 언제나 행복하다. 나에게 조금이라도 명성이 있다면 그것은 모두가 아내의 덕분이다. 란 에디칸타의 말이 생각난다.
훈장샘 아니랄까봐 말도 잘하셔



"이 세상에서 가장 영웅적인 행위는 가족들의 프라이버시 속에서 행해진다"
경사 났습니다~ 저도 덩달라 기뻐하며 대대장 취임 을 축하드립니다*^^*
ㅎㅎ김서방 잘있지? 오랜만이구나. 시간나면 동생이랑 함께 애들 데리고 놀려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