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직장인이고 업무차 싱가포르에 한번, 여행차 두번 다녀온 사람입니다.
첨 가본 때가 1995년이니 10년전 이야기는 소용없을 것 같고 작년에 갔다온 한국식당에 대해 아는대로만 알려 드리겠습니다(올해도 다시 가봤거든요).
물론 싱가포르에 왔으니 세계각국의 음식문화를 다양하게 접해보는 것도 당연하겠거니와 해외여행자로서의 책임과 의무라 해도 과언이 아니겠지만 이삼일만 지나도 집에서 먹던 음식이 그리워지는 것은 우리나라 사람으로서 당연한 현상이겠지요.
특히 연로하신 부모님이나 친척분들이 싱가포르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 고생하신다면 다음 한국식당을 추천합니다.
식당명: 밥(bob)
위치: 콘래드 센터니얼 호텔 뒷편 쇼핑몰 1층 식당가, food juction근처임
내가 시킨 메뉴: kimchi beancurd vermicelli - 김치 두부 당면 찌게, 공기밥 등..
식당주인은 한국사람이 아닌데 김치요리 맛은 괜찮습니다. 여러나라 음식을 맛보다가 한끼 정도 맵고 짠 고향음식을 드시는 것도 좋을 듯..
가격은 7-8불 정도이며 공기밥(1.2불정도?)시키시면 두사람은 너끈히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기타 일본식 돈부리등 다양한 메뉴와 세트메뉴가 있으니 콘래드 센터니얼, 팬페시픽, 마리나 만다린, 리츠칼튼 밀레니아 등 선텍시티 주변의 호텔에 묶게 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빌며 허접한 정보 이만 마칩니다.
첫댓글 예 저도 여기 추천 합니다. 비빕밧 맛이있구요.. 완전 한국음식이 아니구.. 퓨전입니다. 가격은 보통 10불 내외 이구요.. 밀레니아워크에서 콘래드호텔 쪽으로 나오시면 스타벅스 옆에 있습니다. 밀레니아워크에서 나오는 문 앞이 버스정류장입니다. 시청역서 밀레니아워크가는 무료 셔틀 타시고 내리는 곳서 가깝죠
제가 간곳두 추천이요!!제가 간곳은 물레방아 인데요,,정말 넘넘 맛있었어요,,고등어조림,김치찌개,제육볶음 이세가지 잊을수가 없네요~위치는 명함을 받아오긴했는데,설명은 못하겠구 72PECK SEAH STREET HARITAGE COURT라고 되어있네요! 여긴 그냥 울나라식이예여,,밥두 그냥 더주시구 그러더라구여,,사장님이 인심이 좋
으셔서~글고,요리사분이 별명이 고등어킴이라 하더라구여,,그만큼 맛있었어요,,김치찌개두여~토니님두 가보셨는지~^^암튼 울나라 아주 맛있는 식당같은곳이었어여,,
제 싱가폴 집앞인데요.. 가까워서 그런지 더 안가게 되더라는..ㅋㅋ 가끔 갔죠.. 만약 가실 분들은 탄종파가 역서 내려서 아마라호텔 출구로 나오신후 왼쪽 대각선방향에 아마라호텔 보이면 생 무시하시구 오른쪽으로 꺾으세요.. 잔디밭을 지나 골목안으로 들어가면 왼편에 보입니다..
혜복....ㅋㅋㅋ 추천이요!! 아폴로 노보텔 2층에 있습니다! 원래 개인적으로 찌게를 별로 안좋아하는데...여기서 찌게먹고 바로 쓰러졌다는..ㅡㅡ;;ㅋㅋ 2001년부터 올해까지 매년여름이면 싱가폴에 방문하는데 어김없이 이번에도 들렸죠^^
전 아마라 호텔 푸드코트가 제일 맛나든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