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차현, OBS 스타가요쇼 녹화방송 출연!
-'사랑의 스파이' 열풍은 계속된다
□ 트로트 귀공자, 가수 차현(본명 김환)! OBS경인TV <스타가요쇼> 녹화방송에 출연, '사랑의스파이'를 열창했다.
◦가수 차현은 2019.09.20.(토) 문경시 동로면 하천 둔치에서 열린 2019년 문경오미자축제 개막 축하공연, OBS ‘스타가요쇼’에 출연, ‘사랑의스파이’ EDM 리믹스곡과 ‘누이’를 불러 무대를 사로잡았다.


◦가수 차현은 데뷔곡 ‘사랑의 스파이’에 EDM 가미한 경쾌하고 신나는 국민댄스곡으로 재 편곡하기 위해 최수정 작곡가와 의기투합했었다.
◦‘사랑의 스파이’ EDM 리믹스곡 맞춤형, 차현의 상남자 춤과 YJBaBa 안무팀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방청객들이 댄스 리듬과 밀당, 저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금번 ‘스타가요쇼’ 초대가수는 트로트귀공자 차현을 비롯하여 박상민, 박상철, 진성, 한영주, 이애란, 더나은, 걸그룹 삼순이, 이병철, 최영철, 이진관, 이태루 등이 출연하여 성인가요와 7080음악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방청객들에게 선보였다.
◦OBS ‘스타가요쇼’는 2018년 11월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본방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45분, 재방은 매주 금요일 12시 5분 OBS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한편, 가수 ‘차현’은 빼어난 비쥬얼(visual)과 탄탄한 실력으로 트로트계의 귀공자를 꿈꾸며 2018년 6월, 첫 번째 데뷔곡 ‘사랑의 스파이’를 발표하였다.
◦화끈한 댄스실력과 시원한 가창력을 가진 트로트 귀공자, 가수 차현의 2019년 행보가 몹시 기대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