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대교 건너기
한강대교 건너기
한강대교 건너서
공덕오거리 방향으로 가기
여의도 근처 주변을 이곳저곳 경유지 해서 탐방하다 발견!!!
육교가 생겼어요~
장장 며칠에 걸쳐서 체험한 결과입니당.. ㅠㅠ
체험단에 당첨된지 모르고 공부삼매경(시험 60여일 남은 수험생)에 빠져서 지내다가 우연찮게 메일을 열어본순간..
두둥~~ 체험단관련 메일이 와있었습니당.. 설마 됐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어 메일을 삭제하려던 찰나
자세히 보니 제 닉네임이 떡하니 있어서.. 시험에 합격한 기분(?)을 잠시 느꼈습니당.. 장수생의 비애랄까~~ ㅠㅠ 명단에 이름만 보면 좋아한다는.. 어서 탈피해야할터인뎅..
곧장 공부를 잠시 미뤄두고..
네비게이션에서 sd카드를 꺼내들고 노트북에 연결했더니 인식이 안되더군요.. ㅠㅠ 오래된 컴이라 그런지~~
너무 밤이 늦어서 다음날 바로 리더기를 구입하고 작업을 하는데 컴퓨터 역시 말썽이네요.. 완전 느려서.. ㅠㅠ
반나절 걸려 드디어 복사완료..
이제 시작이다는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하려고 차에 가서 앉아서 네비게이션을 켜는 순간..
별로 바뀐게 없는듯한 느낌??
뭔가 바뀐게 있을거야 하고 이것저것 다 눌러보았습니당..
하나 발견.. 자동차 심벌에 열기구와 비행기가 있는거죠.. 신기해서 눌러보고 부산시청에서 서울시청까지 모의드라이브..한번해보구~
다른 것들도 이것저것 눌러보았죵.. 별로 바뀐것은 없었습니다.
이제부터 캡쳐하면 되겠지하고 리모컨을 들고 전국지도로 축소한다음에 임의대로 출발지 부산으로 선택하고 도착지는 파주근처 찍고 경유지를 여기저기 눌러서 추가시킨다음 경로 탐색을 하였는데.. 우와~~ 왜이리 탐색시간이 오래걸리는지~~ ㅠㅠ
너무 많은것을 찍었나 후회하면서 한참을 기다리니 드디어 길안내를 시작하더군요..
잔뜩 긴장을 하면서 캡쳐하기시작.. 그냥 신기하다 싶은건 다 캡쳐한다고 리모컨을 눌렀는데.. 화면이 까매지는거죠.. 다시 누르면 제대로 다시 나오구.. 원래 캡쳐를 이렇게 하는가 보다 싶어서 열심히 몇시간에 걸쳐 목적지 도착..
너무 힘들어서 조금 쉬고 다음날 점심먹고 날뜨거운데 차속에 앉아서 땀 뻘뻘 흘리면서 다시 캡쳐 시작..
크게 바뀐것이 없는 것 같아서 이번엔 서울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기로 마음먹고~ 여기저기 경유지 설정한다음 캡쳐를 또 했죵..
확실히 서울로 가니 뭔가 우와~~ 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지방쪽 운행해봤을때엔 영~~ 뭐 달라진게 없는것 같았는뎅..
육교 하나는 새로 생긴것 같았습니당..
3시간정도 지나니 땀이 나서 더이상 못있겠더라구용.. 이제 캡쳐한걸 보구 체험후기 써야지 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아무리 sd카드를 뒤져도 캡쳐한 파일이 없는것이였습니당.. ㅠㅠ 도대체 난 뭘한거야??? 체험후기 포기하려구 하다가 다시금 체험단 커뮤니티를 뒤졌습니다.. 기분을 가라앉히고 천천히 방법들을 살펴보니 화면캡쳐프로그램만 넣으면 되는줄 알았는뎅.. 그게 아니더군요..
아차차~~ 싶어서 얼른 다시 차로 달려가서 네비게이션을 작동시켜보니 LCD끄기에 체크가.. ㅠㅠ
정말 이틀동안 한게 헛수고였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공부하면서 끊었던 술생각이...
편의점가서 맥주하나 사서~~ 마시고 공부나 해야하나보다 하고 포기하려했다가..
그래도 명단을 뽑으면서 얼마나 힘들게 심사숙고해서 뽑아주셨을텐데 하는 생각에 다시금 용기를 가지고..
열심히 캡쳐를 하였습니당.. 처음 체험단을 하다보니 기간도 짧고 어려움이 참 많았던것 같습니다..
이제서야 용기가 생기고 다시하라면 잘할것 같은 희망이 생겼습니다.
스마트뷰 정말 실제로 운전하는것 같고 너무 현실적인면이 아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었습니다. 제일 먼저 느낄수 있었던 것은 맵이 약간 무거워진듯한 느낌?? 검색속도가 예전과 다르게 느려진듯합니다. 늘상 다녔던 길을 검색해보면 예전과 달리 시간이 더 걸렸습니다.
아틀란 맵을 쓰면서 느끼는 불편한 점이랄까?? 늘 느끼는건데 경로 이탈한 그 지점으로 다시 돌아가게하는 경로 재탐색이 되는것 같습니다. 경로를 이탈했을때 그 다음 교차로에서 경로에 가까운길로 안내하는 방법은 어떨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아틀란 3d 지방에도 시간이 지나면 적용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언젠가는 스마트뷰가 실제 네비게이션 화면이 될날이 오겠죠??
길을 잘 못찾는 사람들, 최적의 길안내를 위해서 늘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직원분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당~
제가 대학때 네비게이션 관련 프로젝트를 하면서 한달이 넘게 날새가면서 고생했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용.. ㅋㅋ
체험단하느라 나흘동안 공부제대로 못해가면서 네비게이션에 빠져서 살았던 시간들..
지금은 후회되지 않고 중간에 포기했더라면 시간이 지나고서 많은 후회를 했을거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
이상 수험생의 체험단 후기였습니당..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첫댓글 히야 후기 잘봤습니다.,.. 고생이 많으셨네요
수고하셧습니다. 체험기 잘보고 가요~
가딱했으면 스맛뷰 다 찾아낼 기세??ㅎㅎㅎ
시험도 꼭 부트셔요... 60일... 저는 90여일 남았는데 이러고 있담니다..ㅋㅋㅋ
다 찾아내보려는 욕심은 한가득입니당 *^^*
투스카니님도 꼭 합격의 영광을 누리시길 기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