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관록이 대단하군요 , 대부분의 시민들이 저런 따위 관록에 황제판사 같다는 착각에 주눅들어 법정에서도 할말을 못하고 괘씸죄니 뭐니 하며 벌벌 떨어댔죠! .이젠 그런 허상을 깨야 합니다. 쓸데없는 관료 주의 근엄하고 강행하는 그런 분위기를 좀더 민주적이며 유화적인 법정 분위기로 환경미화부터 하여 시민들과 대화하는 개혁이 필요합니다. 판사석 뒤쪽에 무지개빛 환경미화부터 권장 드립니다. 초등학생들에게 환경미화하라고 하면 신나서 저마다의 신선발랄한 밝은 재판분위기를 제조할거라고 생각됩니다.
첫댓글 관록이 대단하군요 , 대부분의 시민들이 저런 따위 관록에 황제판사 같다는 착각에 주눅들어 법정에서도 할말을 못하고 괘씸죄니 뭐니 하며 벌벌 떨어댔죠! .이젠 그런 허상을 깨야 합니다. 쓸데없는 관료 주의 근엄하고 강행하는 그런 분위기를 좀더 민주적이며 유화적인 법정 분위기로 환경미화부터 하여 시민들과 대화하는 개혁이 필요합니다. 판사석 뒤쪽에 무지개빛 환경미화부터 권장 드립니다. 초등학생들에게 환경미화하라고 하면 신나서 저마다의 신선발랄한 밝은 재판분위기를 제조할거라고 생각됩니다.
법원 가족들 간의 화합, 유대라는 또 다른 소중한 가치를 위해 삭제.. '법원 가족' 보다는 국민,과 정의나 진실의 가치가 더 상위 개념인데..쩝..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