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 사 명 : 2024년 교통사고 예방캠페인 및 결의대회
일 시 : 2024년 10월 21일 10시~13시
장 소 : 영천시 금완로 51(완산동1100-2)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영천시지회(지회장 김태진)는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교통사고의 위험! 교통사고로 고통 받는 장애인들이 더이상 생겨나지 않는 교통사고 없는 행복도시 영천을 만들어 갑시다.
「음주운전, 난폭운전, 졸음운전, 교통 3惡을 추방하자」는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알리고 장애인 발생 예방을 목적으로 「2024년 교통사고 예방캠페인 및 결의대회」행사를 10월 21일 오전 10시 스타킨벤션웨딩에서 개최하였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영천시지회가 주최하고 영천시, 영천경찰서, 한국교통장애인경북협회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김락환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중앙회장, 최기문 영천시장, 우애자 시의원, 신영은 영천인터넷뉴스사장, 김진수 영천축산협동조합장, 강구석 IM뱅크 영천시청점장을 비롯한 장애인단체장 및 각시군 지회장, 녹색어머니회, 좋아해부부봉사단, 한마음봉사단등 김태진교통장애인협회 영천시지회장을 비롯한 200여명의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식전행사에서는 THE M합기도 시범단과 영천시 보일락말락 공연이 있었고, 한국교통장애인경북협회의 홍보동영상으로 회원들께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알리고, 본식에서는 김태진 지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최기문 영천시장의 환영사, 김락환 중앙회장의 치사, 우애자 시의원님의 축사가 있었으며, 마지막 순서로는 남정식 분회장의 교통안전결의문 낭독과 교통사고 예방캠페인 구호 제창으로 교통사고의 위험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기 위해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어서 김태진 영천시지회장은 교통사고예방은 어느 한 단체의 활동으로 그치지 않고 많은 사회단체가 동참하여 교통안전 문화운동으로 확산되어야 할 때라고 강조하였다. 이날 카퍼레이드 행사로 영천경찰서 차량을 선두로 시군 지회차량 5대가 영천시내 주요도로를 순회하며 교통사고 예방 차량 순회캠페인을 실시하는 것으로 시작 하였다.https://youtu.be/hwzQt3vNmdg?si=59NTUN7sTgagKc6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