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트 자유세계로부터 전해지는 메시지 'Voyagers 2 - The Secrets of Amenti" 를 소개합니다. 유감스럽게도, 이 책은 아직 한국어로 번역되어 출간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마냥 시간을 허비할 수 없어 간략하게나마 이 책을 소개할까 합니다.
1998년부터 스피커1로 소개되는 아쉬야나 라는 분에 의해 '프리덤 티칭'이라 불리는 것이 전해지기 시작했던 것으로 압니다. 그리고 그 상당한 분량이 꾸준한 워크샵과 각종 이벤트의 자료로 전달되었지만, 이 [Voyagers 2] 권에 프리덤 티칭이 전하려고 하는 주요 정보의 개괄적인 내용이 들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우주는 9500억년 전(지구 년도로)에 탄생되었는데, 에너지 매트릭스로부터 타임 매트릭스(우주)가 만들어지게 되었고, 15차원으로 된 이 타임매트릭스에 처음 만들어진 세 차원에 파운더 종족이 에너지매트릭스로부터 파종됩니다. 그리고 이 파운더 종족으로부터 그 다음번의 세 차원(타임 매트릭스의)에 크리스트 파운더 종족(엘로힘, 세라핌, 브라하라마)이 파운더 종족들로부터 파종됩니다. 어느 시기에 이들 크리스트 파운더 종족들 중에서 추락이 어떠한 이유로 일어나게 되고, 이제 신과의 직접적인 에너지 연결이 끊어지게 된 이 추락한 크리스트 종족들은 다른 에너지원을 흡취하는 것으로서 스스로의 존재를 지탱해 나가게 되며, 이제 이는 우주 정복의 시발점이 됩니다.
추락한 크리스트 종족들을 크리스트 세계로 환원 복귀시키기 위해 크리스트 세계에서는 계속적인 갱생 프로그램을 이들 과거의 형제들 추락한 크리스트 종족들에게 실현되게끔 노력하게 되고, 그러나 신과의 연결이 끊어진 후 기억을 잊고 분리의 망각 속으로 빠져든 이 추락한 크리스트 종족들은 우주의 다른 에너지원들을 정복 점령하여 그들로부터 에너지를 흡취하는 일련의 대장정을 계속하게 됩니다.
'유란시아서'는 역시 이러한 추락한 세계의 일부 종족에서 작업한 것인데, 이와 관련된 모든 채널들이 그러한 목적과 연유 위에서 일을 진행해 왔습니다.
현재, 이와 같은 진리 전달의 사이트는 arhayas.com 이며, 전달자 스피커 1 은 예수님 시절(12차원 예수)에 당시의 세 명의 스피커 중 3스피커로 화신한 적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위 책 'voyagers 2' 권을 PDF 파일로 구입할 수 있으며(글자 크기 조절됨) 아마존이나 교보문고 등에서도 낱권의 책으로 위 책을 구입하실 수 있는 것으로 압니다.
첫댓글 반갑습니다.
아샤나 딘은 인디고 영혼이며 미국의 스피커 입니다.
그가 기록해 놓은 보이저 1권과 2권의 책에는 많은 내용이 수록되어 있는 데 한국의 스피커는 그것에 다른 부분을 덧붙였습니다.
http://cafe.daum.net/millenniumbible/fQKO/10
고운님, 이메일을 확인하시지 않았기에, 다시 또 하나의 메일을 드리려다 이 곳에 글을 쓰기로 하였습니다. 카페의 방 중 '진정한 대성령 (2015년)' 이란 곳에 있는 글들 - 현덕 혹은 덕현이란 분이 올려 놓은 - 중 어느 것을 읽다가 약간의 혼란을 느꼈는데, 왜냐하면 이곳에서 설명하는 우주에 대한 이야기들이 보이져에서 설명하는 그것을 대부분 밑바탕에 깔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앞서 이야기 드린대로, 프리덤 티칭을 소개하는 개괄적인 글 안에서 이미 CDP 플레이트를 번역하는 스피커 팀은 당 시대에 한 팀만이 활동한다고 나와있다고 이야기 드렸었습니다. 그래서 어쨋든 글을 더 읽어볼 요량으로 검색을 하다가
'그리스도의 신부(2015년)' 라는 방에서 12. 신부와 들러리 라는 글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금방 이해하게 되었는데, 이는 보이져에서 설명하는 추락 그룹들 중, 플레이아데스 아눈나키, 혹은 니비루 아눈나키에 해당하는 존재들로부터의 메시지라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15년 여전 전, 뉴에이지를 탐방하던 시기에 저 역시, 니비루안 카운실이란 싸이트의 글들을 읽어보았고, 이들 아누엘로힘의 아누와 관련된 족보들을 자세히 공부하게 된 적이 있다고 하겠습니다. 하여튼 이 쪽 추락그룹들의 메시지를 따르려는 이들의 자유의지 또한 존중될 것이므로, 제가 더 이상 참견하는 것이 적절치 못할 지 모르겠습니다. 단지, 이들 아눈나키
존재들의 스토리 작성이 굉장히 정교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글을 이 곳에 쓰는 것이 정당할 것인 것은, 이 곳 싸이트에 보이져와 프리덤 티칭을 이들 추락그룹들의 지구 점령 계획의 도구로 선전하고 쓰고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프리덤 티칭의 스피커1 그리고 책 보이져와 이곳의 글들은 전혀 상관이 없으며, 이 곳의 글들은 보이져와 프리덤 티칭에서 설명하는 추락한 그룹들의 작업들입니다. 이것은 이미 철 지난 작업들이고, 이 길을 따를 때 또한 스페이스 더스트의 길을 가게 되는 것으로 알려지는데, 묘하게도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이 또한 어떤 동기에 의해서였건 위 소개된 글 들 중에 있지 않나 합니다.
물론 아누엘로힘 계열과 그들의 자손들인 아눈나키들이, 또 이 화신들이 스타더스트의 길로 갈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전히 신-근원 에서 허용하는 자유의지로 인하여 그에 대한 결정은 스스로만이 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스스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DNA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각고의 노력이 필요할 텐데, 우선은 책 'Voyagers'를 직접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분명히 다시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책 '유란시아서' 는 추락그룹 여호와계 아눈나키 에서 작업한 것으로 프리덤 티칭에서 알려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