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을 놓친 경우를 대비해 저희 는 다섯 번째 확장팩인 Guild Wars 2®: Janthir Wilds™가 8월 20일에 출시되며, 이를 통해 육상에서 창으로 싸울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이 제공된다고 발표했습니다 . 어제 창 입문서 블로그 에서 약속한 대로 , 우리는 다시 돌아와 가디언, 레인저, 네크로맨서가 지상 버전의 창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준비가 되었습니다.
Guild Wars 2: Janthir Wilds 전투 기능 팀 의 게임 디자이너인 Chun-Hong Fung, Taylor Brooks 및 Cal Cohen이 오늘 각각 가디언, 레인저, 네크로맨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여기에 모였습니다. 그럼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Guardian Spears는 매우 밝습니다.
쉬버픽에 정착한 코단과는 달리, 잔티르의 코단은 코다에 대한 존경심에서 오랫동안 분리되어 왔습니다. 대신, 그들은 세상과의 관계를 안내하기 위해 주변에 있는 자연, 즉 태양과 그로부터 삶이 얻는 모든 혜택에 의지했습니다. 어떤 창곰은 태양을 바라보며 전투에서 영감을 얻고, 아군을 돕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밝힙니다. 가디언들은 이 코단에게서 배웠으며 비슷한 방식으로 창을 휘두르며 아군을 지원하고 적을 약화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기술 중 일부는 안전한 거리에서 지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그 진정한 잠재력은 가디언이 아군과 함께 싸울 때 최전선에서 실현됩니다.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특정 창 스킬이 다음 창 공격을 발광시켜 더욱 강력하게 만들거나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주어진 시간에 하나의 스킬만 강화할 수 있지만, 해당 스킬은 차례로 다음 스킬에 조명 상태를 부여하여 가디언이 정확한 위치 지정과 함께 여러 조명 스킬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기술 중 몇 가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두 번째 스킬인 헬리오 러시(Helio Rush)는 가디언이 조준하는 방향으로 전진하여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지나가는 아군을 치유합니다. 돌진 중에 적을 공격하면 다음 창 공격이 조명됩니다. 조명 버전의 Helio Rush는 치유량을 증가시키고 추가로 결의안을 부여합니다. 따라서 이 스킬은 아군과 적군을 동시에 통과할 수 있는 치열한 전투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가디언 무기는 어떤 종류의 상징 없이는 완전하지 않으며, 창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섯 번째 스킬인 '빛의 상징'은 시전하는 동안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이 상징은 아직 그것을 갖고 있지 않은 아군에게는 저항을 일으키고 적에게는 약점을 줍니다. 휘도의 상징은 다른 창 스킬과 달리 조명 효과를 부여하는 방법이 없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하지만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기호 안에 서 있는 동안 수행하는 모든 창 공격은 현재 올바른 상태에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빛납니다. 이 스킬의 조명 버전을 사용하면 이 속성은 기호를 떠나도 적용되며 기존 수호 특성인 지속의 영장에 의해 부여되는 추가 지속 시간을 포함하여 기호가 있는 동안 지속됩니다.
레인저 스피어로 스텔스하세요
창을 휘두르는 순찰대는 먹이를 사냥하는 데 탁월합니다. 그들은 원거리에서 사냥감을 깍아내린 다음 근접 거리에서 기습 공격으로 마무리합니다. 레인저의 창은 다른 창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자동 공격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리가 멀면 대상에게 창을 던지게 되지만, 적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면 근접 공격 체인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 이중 모델은 항상 압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레인저는 잔티르의 동물들로부터 창을 능숙하게 휘두르는 법을 배웁니다. 몽구스의 프렌지(Frenzy)를 사용하면 마치 야생동물처럼 발톱을 사용하여 눈앞에서 창을 베게 됩니다. Falcon's Stoop은 랩터의 속도로 창을 던집니다. 팬더의 배회(Panther's Prowl)는 근처 수풀을 걷어차서 레인저와 애완동물을 은신합니다. 이때부터 재미가 시작됩니다.
레인저 창은 새로운 유형의 스텔스 공격을 특징으로 합니다. 도둑과 달리 스텔싱은 레인저 스피어의 2~5 스킬을 기본 스킬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는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몽구스의 광란(Frenzy)이 늑대의 맹공격(Onslaught)으로 전환됩니다. 이전처럼 창을 휘두른 다음 늑대의 날카로운 송곳니를 물어뜯는 것과 같은 힘으로 잽을 날립니다. Falcon's Stoop은 올빼미의 비행이 되어 더 넓고 적을 뚫고 날아갈 수 있는 올빼미 영혼을 발사합니다.
근접 범위 안팎을 오가는 레인저는 창을 사용하여 먹이를 쪼개기 전에 스텔스 모드로 전환하여 처치를 완료합니다. 그들의 독특한 스텔스 공격을 통해 그들은 어떤 시나리오에든 전술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네크로맨서 창과 가까이 다가가세요
이제 네크로맨서 창의 몇 가지 측면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창은 파괴적인 요소, 약간의 이동성, 재사용 대기시간 재설정을 통한 강력한 폭발 잠재력을 제공하는 근접 전력 피해 무기입니다.
많은 창 스킬은 도둑의 독과 유사하게 행동하는 생명을 훔치는 물체인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지만 창의 두 번째 스킬의 공격에 의해서만 소모됩니다. 이를 통해 다음 공격으로 즉시 소모되는 대신 최대 6개까지 지속적으로 구축하여 단일 순간의 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파편은 체력이 낮은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주며, 체력이 낮을 때 치유량을 증가시켜 강력한 처형 시퀀스를 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거나 죽음에 가까워졌을 때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스피어의 2스킬 천공에 의해 영혼의 조각이 소모됩니다. 천공(Perforate)은 적에게 일곱 번 공격하는 다단 공격으로, 활성화된 영혼 조각을 모두 소모할 수 있습니다. 천공은 또한 체력이 낮은 적에게 증가된 피해를 가하며, 이는 영혼 조각의 낮은 체력 보너스 피해와 결합되어 작업을 완료하는 데 강력한 기술이 됩니다.
천공의 가치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먼저 영혼의 조각을 생성해야 하므로 유용할 수 있는 다른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4번 스킬은 간격을 좁히는 역할을 하는 창의 독특한 장거리 스킬인 Isolate입니다. 이 스킬은 적에게 창을 던져 냉기와 취약성을 부여하며, 대상을 성공적으로 타격하면 후속 스킬인 조난으로 전환됩니다. 후속 스킬을 활성화하면 네크로맨서는 첫 번째 창에 맞은 대상으로 순간이동하며 영혼의 조각을 생성합니다. 적 주변에 아군이 없으면 추가 파편이 생성되므로 이 스킬은 고립된 적 대상을 제거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데 좋습니다. 적에게 순간이동하면 Perforate가 완전히 재충전되므로 항상 새로 생성된 영혼 조각을 소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Isolate는 Death Shroud를 종료할 때 자동으로 재충전되어 잠재적으로 강력한 여러 시퀀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킬 3과 5도 영혼 조각을 생성하지만(무엇보다도)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향후 계획은 무엇입니까?
나중에 말하면, 6월 21일 정오(태평양 표준시(UTC-7))에 Twitch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새로운 창 기술을 모두 선보일 예정입니다 . 또한 6월 27일 오전 9시부터 6월 30일 오후 10시(태평양 표준시(UTC-7))까지 베타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모두가 창을 시험해보고 피드백을 줄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 세 가지 직업과 창 기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