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하다보니 손가락이 엇나갔는지 하필... 2022년도 가을펜쇼에 데스크컨펌을 올렸더라고요.
최종본겸 다시 올립니다... 이전 게시판의 글은 운영진분들께서 필요없다고 판단되실 때 삭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잔돈이 없는 부스입니다! 현금 혹은 계좌이체로 부탁드립니다.
★ 교환, 환불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구매 부탁드립니다.
1. 판매
1) 펜텔 듀얼메탈릭볼펜
- 샘플 시필이 가능합니다.
2) 마스킹테이프 소분
- 일전에 그 자리에서 감아서 판매했습니다만.. 처음이라 그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 줄은 몰랐어서 마테소분자를 소량만 챙겨왔더니 판매가 한정적이었어요. 이번에는 보다 많은 분들께 마스킹테이프의 예쁨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번 마테 소분은 만두같은 존재인데요. 명절에 만두를 많이 빚는 집이었다면 아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무슨 소리인고 하니, 만두를 빚다보면 처음에는 만두속을 정량 예쁘게 퍼서 모양도 예쁘게 하다가 끝으로 갈수록 만두가 커집니다. 왜냐고요? 양이 상대적으로 적게 느껴지기도 하고 얼른얼른 만두를 다 해서 쪄서 먹고싶은 마음도 있거든요.
이전에 감았던 마테는 60센티정도로 재단을 했었는데, 이번에도 그런 방식으로 한 열 몇개쯤 만들었다가 너무 야박한 것 같아서 어떤디자인은 (잘랐는데도)그냥 더 감아주고, 그 이후에는 아예 그냥 더 더 꾹꾹 눌러담아서 감았습니다. 소분 팩 하나 하나마다 정성을 담아서 감았지만 어떤 건 더 들어가고 어떤 건 좀 덜 들어갔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많아보이는 것은 먼저 고르신 분의 특혜인 셈 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옷도 신발도 가방도 펜도 그렇죠? 마테도 내 눈에 예쁜거랑 붙여서 예쁜거랑 의외로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모아놓으니 예쁜 조합, 비슷한 색감끼리의 조합, 다꾸하기 좋은 조합, 밤하늘이나 바다테마의 조합 등등 나름 마테를 많이 사보고, 써 본 사람으로써 오마카세처럼 테마별로 준비했으니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다꾸용품판매(수량 적습니다!)
- 다꾸용 핀셋 : 와이드형, 포인트형
- 미니 냥발커터 : 흰색냥이, 양말냥이
4) 호보니치 5년 다이어리
- 5년다이어리를 커버와 세트로 샀는데.. 다이어리는 정작 쓰지 않을 것 같아 유용하게 쓰실 분께 팔려갔으면 좋겠습니다.
2. 전시
- 마스킹테이프 스크랩북을 전시해둘 예정입니다.
- 다꾸..한 걸 가져오려 했더니 사적인 얘기가 너무 많아서 동영상으로 대체합니다. 부디 보조배터리가 버텨주길 바래야죠...
3. 포토존 준비
-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예쁘게 데스크테리어를 할 예정입니다. 집에서 미리 해 보느라고 진땀 아닌 진땀을 뺐습니다만 그래도 뿌듯하고 미리 데스크 분위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오셔서 사진만 찍어가셔도 좋으니까요, 모쪼록 예쁜 사진 건져가시길 빌겠습니다.
4. 핫팩 무료나눔
- 수능한파도 없더니 금요일에 급격하게 추워지더라고요. 핫팩 무료나눔 있습니다! 단 수량이 20개정도뿐이라서 모든 분들을 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음.. 데스크 신청글이 많이 늦어졌는데 이유라하면, 조모님이 많이 아프셨습니다. 뒤늦게야 펜쇼 참여가 결정이 났고 그제서야 데스크 구상하느라 하루이틀 쓰고, 곧바로 작업했는데 도저히 평일에는 작업을 할 수가 없더라고요. 퇴근하면 잠만 보충하기 일쑤라... 무튼 내일 정리해서 데스크 컨펌글 올리려다가 데스크배치도가 나와서 허겁지겁 올리느라 자세한 사항과 디테일은 내일 마저 올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아직 소분 작업중이거든요. 짧은 기간에 미친듯이 달리려니 목에 담이 와서 옆으로 고개가 안돌아갑니다. 푸하하. 이러다가는 회장에서도 고개 돌릴 때 구식 로보트처럼 몸통까지 돌려야할지도모르겠습니다.
첫댓글 데스크 confirm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