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무거동에 '무거 한신휴플러스'가 선보인다.
한신공영(주)에 따르면 '무거 한신휴플러스'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로 선보이며, 지하1층, 지상16~18층 5개동 총 260세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옥산초등학교, 앞에는 옥현중학교, 뒤로는 성광여고와 제일고로 둘러싸여 있으며, 도보거리에 옥현유치원, 문수중학교, 우신고등학교 등 10개의 학교와 울산대학교, 울산과학대학교, 다수 학원시설들이 모여 있는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옥현주공 1단지 733세대, 2단지 834세대, 3단지 1,412단지 등의 대단지가 자리잡고 있어 기존의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 옆에는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문수구장 주변으로 다양한 체육시설과 수상레저시설은 물론 청춘의 못, 공원, 산책로가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산업시설 및 대규모 공장, 유흥시설 등이 없어 주거지역으로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요건을 갖추고 있다. 가족들과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거주 할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뛰어난 조망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무거동 한신 휴플러스’는 금융시설, 병․의원, 음식점과 하나로마트의 인접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또한 단지 가까이 울산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버스 등 대중교통이 잘 갖춰져 있으며, 울산고속도로를 통한 KTX-울산역 이용 및 남부순환도로와 북부순환도로, 문수로가 인접하여 교통환경도 좋다.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주고기 위해 주방, 현관, 침실, 욕실, 드레스룸에 다양하고 효율적인 수납특화 아이템을 적용해 집안의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단지 주변으로 학교와 공원 등 무거동에서도 최상의 입지이며, 특히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수납 아이템의 적용으로 집안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