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날 가족이 함께 떠나 캠핑놀이를 해요.
고기도 굽고, 맛있는 꼬치요리도 하고 시원한 음료수를 나눠 마시며 기분좋은 캠핑을 즐기는 가족이예요.
텐트가 좁아서 차례대로 잠을 자야하지만 그래도 즐겁다는 가족이예요.
해수욕장에서 수영을 해요. 오늘도 바다생물 놀이를 하고 싶었지만 상어 역할을 해 줄 친구가 없어서 그냥 수영만 하게 되었다며
무척 아쉬워했어요. ㅎㅎ 그래도 비치볼 놀이도 하고 수영시합도 하며 까르르~ 까르르~ 웃음이 넘쳐났답니다.
원두막에 놀러 오세요.~!! 수박 밭 사장님들의 외침에 손님들이 수박따기 체험 후 수박을 나눠 먹고, 캠핑장과 해수욕장 손님들에게도 수박을 대접했답니다. 어린이집 텃밭에 심은 애플수박이라 더 맛있게 나눠 먹었어요.
원두막에 앉아 책도 읽어요.
신나는 바깥놀이에 들뜬 마음을 감출수가 없어요. ㅎㅎ 페트병으로 만든 배를 띄워보고, 호수로 물살을 만들어주니 배가 물에 떠서 빙글빙글 돌아요. 꿈반 동생들과 함께 미끌미끌 탱글탱글 수정토도 만져보니 재미있어요.
후~ 하고 불자 커다란 비눗방울이 둥둥 떠다니다 친구 머리 위에도 앉고, 동생 어깨에 붙어 다녀요.
이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바람에 둥둥 떠다니는 비눗방울을 잡으려 달려 달려요.
안전교육- 여름이 왔어요. 물놀이 안전에 대해 알아보고 이야기 나누었어요.
내일은 숲 체험활동을 갑니다. V랜드 식물원과 분수에서 활동합니다.
활동하기 편한 옷과 크록스나 샌들을 신고 옵니다. 여벌 옷과 모자와 끈달린 물통도 보내주세요.
(오후에는 신체활동이 있는 날입니다. 여자친구들도 여벌옷을 바지와 티셔츠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