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신당은 썩어빠진 박 성규의 몰상식한 행동에 크게 실망하여 거짓말이야기에서 손을 떼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넘기는 회사는 금호고속. 제일여객. 신성여객. 목포교통 등 모든 지분입니다.
노선은 약 280개 차량대수는 약 7500대입니다.
이번엔 간단히 넘기는 것이 아닙니다.
인수할 회사가 있으시면 리플을 다시고 인수 목적 등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중 마음에 드는 회사가 있다면 그 회사로 전 지분을 넘길 예정입니다.
제일고속(주)
본사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센트럴시티 터미널 :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광주광역시 광천동 제일고속영업소 (광주터미널) :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목포시외버스터미널(제일고속관할) : 전남 목포시 상동
제일고속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반포동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제일여객 : 서울시 중구 신당동. 은평구 불광동. 진관외동. 경기도 고양시 삼송동. 덕이동.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문산읍. 교하면. 적성면
범일운수 :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관악구 신림동. 강서구 방화동. 군포시 당동. 광명시 소하동. 인천광역시 부평동.
신성여객 : 경기도 성남시 구미동. 용인시 신갈읍. 수원시 매탄동.
목포교통 :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동. 대반동. 삼학도
공항고속 : 인천광역시 영종도.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보유로선수 :
도시형(좌석형) 노선 92개 + 시외형 노선 108개 + 리무진 노선 5개 + 고속형 노선 70개 노선 = 275개노선
차량보유대수 :
도시형 노선 및 시외형 대수 : 약 3400대
고속형 노선 차량대수 : 4000대
도합 7400대
시내형 노선
제일여객
62번 (뚝섬~구로동)
154번(기자촌~옥수동)
154-1번(기자촌~신당동)
155번(기자촌~옥수동)
155-1번(기자촌~신당동)
156번(의정부~옥수동)
158번(교하~신당동)
806번(구산동~신당동)
907번(일산~신당동)
922(좌)(문산~신당동)
454-1번(기자촌~구파발)
454-2번(진관사~구파발)
158-5번(문산~서울역)
158(좌)(교하~서울역)
92번(적성~일산)
90번(금촌~일산)
912번(교하~서울역)
31번(적성~불광동)
33번(문산~불광동)
100(좌)(봉일천~불광동)
567(좌)(문산~신촌)
909(좌)(문산~불광동) (시간별로 임진각~불광동 운행)
157번(삼송동~답십리)
158-1번(문산~서울역)
158-2번(문산~서울역)
158-3번(광탄~서울역)
93번(문산~장단)
94번(문산~마정)
직행 30 (불광동~적성)
직행 37 (의정부~인천)
34번 (불광동~의정부)
36번 (불광동~의정부)
범일운수
도시형 9번 (방화동~여의도)
도시형 125번 (방화동~영등포)
도시형 128번 (방화동~서울역)
도시형 70번 (소하동~신촌역)
도시형 76번 (시흥동~옥수동) (가끔 제일여객 신당동본사차고지 사용)
도시형 76-1번 (시흥동~옥수동) (76번 기존의 적색노선 분리노선)
도시형 94번 (서울대~금옥여고)
도시형 98번 (군포시~서울역)
도시형 99번 (군포시~노량진본동)
도시형 104번 (군포시~여의도)
도시형 107-2번 (소하동~영등포)
도시형 108번 (시흥동~당산동)
도시형 108-1번 (시흥동~신도림역)
도시형 124번 (소하동~신세계)
도시형 289-1번 (시흥2동~강남역)
순환형 412번 (양천향교~당산역)
순환형 481번 (독산역~시흥동 벽산아파트)
순환형 482번 (구로공단역~반도아파트)
순환형 483번 (안천중~시흥동 벽산아파트 3단지)
순환형 499번 (군포시~독산역)
좌석형 63-1번 (인천광역시~광화문)
리무진 605번 (인천국제공항~시청앞)
리무진 605-1번 (인천국제공항~명동)
신성여객
직행좌석 1004번 (수원역~김포공항)
직행좌석 1005-1번 (죽전)~(분당~광화문)
직행좌석 1005-2번 (수원역~광화문)
직행좌석 1005-5번 (장안타운~광화문)
직행좌석 1005-7번 (에버랜드~광화문)
직행좌석 1110번 (수원역~광화문)
직행좌석 1110-1번 (수원역 ~ 고속터미널)
직행좌석 1118번 (수원역~에버랜드)
직행좌석 1500-3번 (죽전~사당역)
직행좌석 5005번 (명지대 ~ 사당역)
직행좌석 5500-1번 (민속촌~광화문)
직행좌석 7007-1번 (민속촌~영등포)
광역직행 9000번 (분당~광화문) (보통운송과 공동배차운행)
리무진 (분당.성남~인천공항)
목포교통
1번(대반동~공단)
1-1번(대반동~무안군 남악.용포)
1-2번(대반동~무안군 유교)
1-3번(대반동~무안군 용포.남악)
2번(대반동~공단)
3번(대반동~삼학도)
5번(대반동~장자동)
101번(대반동~무안군 청계)
112번(대반동~공단)
7번(삼학도~삼학도)
105번(삼학도~영암군 용당)
108번(삼학도~무안군 일로)
109번(삼학도~해남군 초송)
119번(삼학도~해남군 산이)
200번(삼학도~무안군 무안)
300번(삼학도~영암군 삼호)
800번(삼학도~무안군 무안)
6번(북항~공단)
10번(북항~공단)
13번(북항~공단)
14번(북항~공단)
20번(북항~공단)
500번(북항~영암군 독천)
600번(북항~무안군 무안)
목포공항버스 (신안비치호텔~목포공항)
공항고속. 센트럴시티
강남 센트럴시티 터미널 ~ 인천국제공항 (28인승 우등고속 리무진) (무정차)
서울역 ~ 인천국제공항 (28인승 우등고속 리무진) (무정차)
고속형 노선
제일고속
강남 - 목포 하루 60회 운행. 단독배차
인천 - 목포 하루 6회 운행. 삼화고속과 공배
수원 - 목포 하루 5회 운행. 코오롱고속과 공배
강남 - 대전 하루 30회 운행. 무수히 많은 회사와 공배
강남 - 부산 하루 50회 운행. 무수히 많은 회사와 공배(동양.운성 등)
인천 - 부산 하루 10회 운행. 삼화 및 타 업체와 공배
수원 - 대전 하루 10회 운행. 코오롱과 공배
강남 - 광주 하루 120회 운행. 중앙과 공배
부산 - 목포 하루 10회 운행. 단독 운행
강남 - 대구 하루 30회 운행. 여러업체와 공배
강남 - 김천 하루 15회 운행.
강남 - 전주 하루 30회 운행
강남 - 논산 하루 30회 운행 (연무 30분 간격 운행)
강남 - 정읍 하루 5회 운행
강남 - 순천 하루 30회 운행
광주 - 부산 하루 20회 운행
광주 - 목포 하루 130회 운행 (직행)
서울역 - 인천터미널
서울역 - 인천 계산동
서울역 - 인천 연수
서울역 - 서인천
서울역 - 인천 연안부두
서울역 - 인천 가좌
기타 여러 노선이 있음
차량
AERO Hi-CLASS QUEEN(우등)POWERTEC 410마력 600대 보유
AERO Hi-CLASS EXPRESS HSX(일반)POWERTEC 410마력 600대 보유
AERO QUEEN POWERTEC 410마력(우등) 600대 보유
AERO EXPRESS HSX POWERTEC 380마력(일반) 400대 보유
GRANBIRD SUNSHINE POWERTEC410마력(우등) 300대 보유
GRANBIRD BLUESKY INTERCOOLER 100대 보유
로얄크루져 8기통엔진 탑재 차량(우등) 800대 보유
로얄크루져 8기통엔진 탑재 차량(일반) 800대 보유
서울 - 목포 하이클래스 퀸 우등.에어로퀸 우등 선샤인 크루져 고정 투입
인천 - 목포 하이클래스 퀸 우등 선샤인 크루져 고정 투입
수원 - 목포 하이클래스 퀸 우등 에어로퀸 블루스카이 고정 투입
서울 - 광주 하이클래스 퀸 우등. 에어로퀸 우등. 선샤인. 크루져 투입
서울 - 부산 에어로퀸 우등. 하이클래스 HSX 크루져 투입
서울 - 대전 에어로퀸 우등. 하이클래스 HSX 투입
부산 - 목포 하이클래스 퀸 우등. 하이클래스 HSX 투입.
인천 - 부산 블루스카이. 크루져. HSX 투입
강남 - 대구 에어로퀸 우등. 크루져 우등. 선샤인 우등. HSX 일반 투입
기타 노선 골고루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