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7.15 다이아에 대해서...(생각)
사곡역(배치간이역) 추천 0 조회 317 04.06.11 19:59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6.11 11:13

    첫댓글 생각 입니까 발표 입니까? ^^

  • 04.06.11 13:15

    저는 서울-온양온천간 무궁화호를 통근으로 격하시켜서 운행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 04.06.11 14:15

    새마을 선택정차역 구포와 밀양을 제외하고는 납득하기 힘들군요..그리고 추풍령이나 연화 원동 화명 가야 서정리 직산등..무궁화는 통근열차가 아닙니다ㅡ_ㅡ;;;

  • 04.06.11 14:46

    경부선 통근열차를 전철역인 시흥,군포,부곡에 정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생각됩니다.만약 통근열차를 만든다면 용산~온양온천 무궁화호를 통근열차로 격하시켜 용산,영등포,안양,수원,오산,서정리,평택,성환,천안,온양온천에 정차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네요

  • 04.06.11 16:09

    광주발 경전선,동해남부선,영동선경유 강릉행 무궁화호 1대 → 이거는 실현될 가능성이 없다고 봅니다... 광주에서 부산가는 것도 6시간 이상 걸리고 부산에서 강릉까지 8시간 30분 정도 걸리던데, 만일 이게 운행될 경우 반나절 이상을 잡아먹는 최장소요시간 열차 등장이네요.,.(대략 14시간 30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