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사소개 |
당사는 프랑스해운 선사인 CMA CGM 의 한국내 CMA CGM Korea(주)입니다. 금번 당사의 인원충원 계획에 따라 능력있는 신입 사원을 모집 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 사업내용 |
|
◈ 홈페이지 |
|
◈ 모집분야 |
CMA CGM Group
<CMA CGM Customer Service> CS 직무의 목적은 정확한 선적 절차의 처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다른 부서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화주들과의 업무 관계를 맺는 것이 중요합니다.
<업무 내용> 직무 수행자는 전화 응대와 더불어 PC상에서 E-mail, CRM 시스템, DIVA와 LARA와 같은 내부 시스템을 사용하여 직원들, 고객들과 데이터를 주고 받으며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구체적 업무 내용> -사업진행 및 운임 조정 -화물 선적 승인 이메일 업무 그리고 선적지 CMA AGENT 에서의 제3국 운임지불 통보 -한국 고객에게 화물 송장 발송 -회계부서에 증빙용 BL 사본과 송장 전달 -실시간 부킹관련 디테일 업데이트 -BL 정정 및 발행 -선적지 에이전트를 통한 제3국 지불의 이메일 통지 -회계부서를 통한 화주의 해상 운임 징수 -선적 관련 추가 업무
< 내외부적 업무 관계와 의사소통> 내부적으로는 고객과 물량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하여 영업부와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선적 서류 담당 부서와, 회계 부서, 물류 부서와 원활히 의사소통 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외부적으로는 화주를 응대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CS 업무는 서비스 제공, 문제 해결, 새로운 서비스 소개와 관련 규정 제시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요청 시 수출 적하물의 상황을 업데이트하여 화주에게 전달합니다.
<요구 조건> 해운업무는 무역업무의 일부분이므로 기본적인 무역관련지식(무역거래조건, 해상보험, 신용장, 수출입통관, 관세 등)에 대한 전반적인 무역지식을 갖추고 있으면 좋습니다. 화주들에게서 걸려오는 전화량이 굉장히 많으므로 고객친절마인드가 필요합니다. 본사 혹은 해외 지사들간의 의사소통에 필요한 영어실력이 필요합니다. |
◈ 모집인원 |
|
◈ 고용형태 |
|
◈ 지원자격 |
|
◈ 접수기간 |
|
◈ 접수방법 |
파일명 : CS_홍길동(지원자 성명 기재) 으로 통일/지원직무 필히 기재 |
◈ 전형절차 |
|
◈ 제출서류 |
(연락처 및 사진 필히 첨부) |
◈ 근 무 지 |
|
◈ 급여조건 |
|
◈ 복리후생 |
|
◈ 인사담당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