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이나 망설이다 이 글 올립니다.
눈팅을 자주해도 이 물건에 대해서 분양받으면 좋은가 고민중이다 이런 말씀 없더라고요.
제가 워낙 상가에는 문외한이라서 ....
없는 돈에 투자라고 내년 5월 입점 예정,지하 주차장 3층인가 2층인가?에 지상 3층 에스컬레이트 있는 최신식 상가집합소인데,495실 정도 됨.1층은 공구상가 ,2층은 식당가와 전자 컴퓨터 ,3층은 아마 유통물류로 쓸수 있음.그런데 2층에 식당가와 유동성 근린시설 자리가 있는데 (예를 들면 법무사,컷트 전문점,광고,인쇄등이 들어올 수 있는 자리)식당가는 초기에 눈 깜짝 사이에 나감. 제가 유일하게 식당가 옆이니 수도시설 해달라고 해서 했어요.(원래 식당가에만 해 줌)제가 분양 받은 상가는 남성 컷트 전문점 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상수도 졸랐죠......첨에는 분양 저조였나봐요.경기가 안좋아서 인지 불투명한 미래 때문인지.움츠려든 사람들의 투자심리 위축등인지. 분양조건 확 변신.올해 5월 중.입점까지 무이자.계약금 10%,3년후 임대사업 잘 안되면 처음 분양가로 환매조건 ,
대한민국 상가분야에 이런 조건 없다던데요.
울산 도시공사에서 야심차게 하는 첫 사업이라더군요.여러분도 진장동 자동차 매매상사 옆 짓고 있는 건물 한 번 가 보세요.
분양팀 말로는 65%정도 분양 되었다 하더군요.관심 있으시면 비젼은 한번 가서 들으시고,이미 이 분양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은 제가 잘 했는 지 댓글 부탁 드립니다.
왜냐면 너무 많은 대출로 분양 받아야 하는 것이다 보니 (여유자금이 아닌)...이러면 욕듣겠지요.기울어진 가정경제 회복을 위해 저질러 봤어요.동기는 불순했어도 전망은 있는지 고수님들 제발 조언 한 말씀 부탁 드려요.
여유자금이면 걱정도 안해요. 지금 계약금만 떼이고 해약이 좋은지(왜냐면 입점이 늦어져 활성화에 문제가 생길까봐,분양팀과 도시공사에서는 아주 긍정적으로 이야기 합니다만) 상수도가 있는 가게이니 임대료 수입 잘 이루어 질지 .그래서 가져가야 할지.ㅠㅠ...혹시 남성 컷트점 원하시는 분 댓글에 연락처 남겨주세요.전매로 팔 생각도 있거던요.조정 가능해서요.그곳은 남성들이 많이 상주하고 드나드는 곳이라서.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참, 층고가 4.8미터라서 복층 활용 가능..8평 실평수 ,분양평수 28평,분양가 1290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