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선임된 1982년생 조동연 조교수가 화제다. 먼저 화려한 스펙이 눈길을 끈다. 육군사관학교출신, 하버드석사, 외교부 정책기획관실, 한미연합사령부 근무, 미래국방기술센터 센터장, 육군 미래혁신연구센터 연구장교, 육군본부 정책실 등 화려한 면면을 자랑한다.
학벌을 보면 부일외고 졸업(2000년), 육군사관학교 60기 졸업(2004년), 경희대 평화복지대학원 석사(2011년), 하버드대 케네디스쿨 행정학 석사(2016년), 서울대 정치외교학과 박사과정 등이다.
※특이한 점은 육사 출신인데 소령으로 2020년 4월에 예편했다는 것이다. 보통 육사 출신은 중령까지는 쉽게 진급을 하는데, 진급심사 과정에서 사생활과 관련된 논란으로 탈락했다고 한다.
사생활 논란
조동연이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위촉되자 강용석은 SNS에 "이재명이 송영길과 함께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임명한 조동연을 두고 육사출신 및 군장병으로부터 제보가 쏟아지고 있다"며 "우선 이혼사유와 관련한 제보를 소개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워낙 육사 출신들 사이에 알려진 내용이라 너댓군데를 통해 크로스체크 했는데 거의 비슷하게 알고 있더라"고 덧붙였다.
강용석은 이와 함께 "2008년에 육사59기 선배와 첫번째 결혼을 했던 조동연이 목회자와의 불륜으로 혼외자를 낳아서 이혼 당하고, 혼외자의 친부로 추정되는 목회자와 재혼을 했으나 2018년에 다시 이혼을 해서 현재는 돌싱"이라고 하며 "첫번째 남편은 혼외자가 본인을 너무 닮지 않은 점을 수상히 여겨 친자확인 유전자검사를 했고, 친생자관계 소송을 통해 본인의 가족관계등록부에서 혼외자를 제외시켰다"고 주장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는 "조동연 공동상임선대위원장과 관련한 강용석 씨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이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민주당은 이날 기자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조치를 해나갈 것"이라고 경고했고, 강용석은 "고발이 들어오면 DNA 결과 보고서 등의 모든 증거자료를 공개하겠다"고 응수했다.
한편 2009년 군납비리를 내부고발했던 김영수 국방권익연구소 소장은 "사실관계 확인 차원에서 선배 육사 출신 장교와 결혼생활 중 혼외자 문제로 이혼을 당했다는 황당한 루머에 대한 정확한 팩트 체크와 해명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하지만 의혹이 불거지고 이미 하루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민주당과 조동연 선대위원장은 별다른 입장표명을 하지않고 있다. 그리고 조동연의 인스타는 갑자기 비공개로 전환되었다.
첫댓글 기탄없고 허심탄회 표현시!
조동연 정도래면 성년여자로서 매력 & 매혹Image대열....
Make-up잘 맞아들female-talent-level인물부터 사직하여 그야말로 가슴골 패인 상의 &
무릅위20cm넘는Miniskirt전반체형 & 양각선미 이르기까지.....
18th박근혜 정부시절 실세였던 조윤선前장관 더불어 동종씨 성년여자로서 완벽체 대열....
정확히 10년상 경쟁정당 항공사女승무원 출신高品格-體形-美女대변인한테 비판문 전해듣는 현실-_-
전문 코디네이터 & 항공사 객실-베테랑급 승무원 출신이라 해도 믿어 보일만한 군 예비역 여성 소령 출신 조동연씨 전신에서 방출되고
내뿜어져 나오는 또래 연령층 이성 향한 강열하고 매력-매혹차원 유혹력 관련하여 그녀 특유성 능력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만큼 조동연씨 관련 육사 수료-졸업자 및 예비역 장교 신분으로서 좀처럼 보기드문 미모 여성이기 때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