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성 에너지 격자(格子) 이론
(Planetary Energetic Grid Theory)
1.
Bill Becker와 Bethe Hagens는 Planetary Grid System(행성격자구조)라는 이론을 1983년 Becker-Hagens Grid 로 만들어 발표했다.
이 이론은 동양에서 말하는 인체의 혈맥 또는 혈점과 같이 지구라는 행성에도 중요한 에너지 포인트가 존재하며 이 포인트를 각각 연결해 지구의 에너지망을 격자형태로 도식화한 이론이라 하겠다.
이들 연구자들은 이 격자이론을 통해 영국이 일방적으로 설정한 지구 경도(經度) 기준선인 런던 인근의 그리니치(Greenwich)자오선(子午線)이 아무 의미없는 허상이라는 것을 주장하기도 했다.
2.
지구의 격자망을 따라 흐르는 에너지가 그 지역의 흥망성쇄에 영향을 미친다고 본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한반도는 에너지 혈점이 전혀 존재하지 않고 있다. 즉 뚫고 나가지 못하고 갇혀버린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우리 민족이 다시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서는 우리의 힘으로 강역의 변화를 이끌지 못하는 한 현 반도(半島)에 갇혀 헤어나오지 못할 것임을 지구 에너지 격자망은 보여주고 있다.
위 그림을 보면 조선역사오천년의 백두산은 명확히 에너지장이 흐르는 선상에 위치하고 있다. 왜 우리 선조들이 장엄하고 영험(靈驗)하다 했는지 이해가 되는 부분이다.
중요한 에너지가 교차되는 혈점이 현 몽고(蒙古)강역내에 두 개나 존재하고 있다. 불과 100년전 조선(朝鮮)의 함경도(咸鏡道)였던 지역이다.
우리민족이 다시 역사속에 웅비(雄飛)하기 위해서는 몽고와 연합 내지는 연맹(聯盟)체를 구성해 합치지 않고는 절대 이 한반도를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이 에너지 격자망은 보여주고 있다.
2024.04.12. 松溪
첫댓글 고맙습니다
정혜님..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