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기업인 : 중국 우장 쿤산의 전염병은 비극적이며 휴일 외에는 할 수 없습니다.
http://cn.ntdtv.com/gb/2023/01/02/a103614689.html
대만 기업인 : 중국 우장 쿤산의 전염병은 비극적이며 휴일 외에는 할 수 없습니다.
오미크론 바이러스 도표. (픽사베이로부터 Alexandra_Koch의 이미지)
베이징 시간: 2023-01-03 02:15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전통적인
[베이징 시간, 2023년 1월 03일] 중국의 코로나19 전염병 이 곤산 과 우장을 강타 했습니다 . 불리한 환경과 반복되는 적자는 회사의 경영실적을 더욱 비관적으로 만들었습니다.
Kunshan 의 한 대만 사업가는 Central News Agency에 Kunshan 에서 지역 COVID-19(코로나바이러스 질병 2019) 전염병의 발전을 설명하는 유일한 단어는 "비극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양이 없는 사람을 찾기 힘들다"며 "사무실 감염이 속출하고 있다. 어떤 사람은 30년 동안 감기에 거의 걸리지 않았는데 이번 유행의 물결에 "인생의 절반이 죽을 뻔했다"고 말했다. 전염병, 바이러스 퇴치 과정은 매우 힘들다.
그는 한 제조업체의 생산 라인에 있는 사람들의 절반 이상이 감염되어 상하류가 거의 정지 상태에 이르렀다고 말했고 일부 상사는 "연말 보너스를 지급할 수 없습니까? "라고 묻기도 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전염병의 종식과 상하이의 폐쇄로 사업 규모가 크게 증가했으며, 이 전염병의 물결은 또 다른 타격에 해당하며 운영이 정말 어렵습니다.
대만 사업가는 "현재 상황은 이전 봉쇄보다 더 나쁩니다. 이전에는 "폐쇄 루프 생산"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그렇게 할 조건이 없습니다. 낙관적으로 전염병은 3개월 이내에 극복될 수 있습니다. ;에 ; 단점은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정말 모르겠고 앞으로 여러 파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감염률이 너무 높아 자신의 회사인 설 연휴를 12월 25일 일찍 연휴로 지킨다고 말했다. 아프다."
그는 중국 정부의 전염병 방역 완화가 너무 갑작스럽고 의료 자원 과 공중 보건 교육이 제자리에 있지 않고 바이러스가 활동하는 겨울에 휴식을 취하는 것을 선택했다고 믿는다.
그는 사람들이 백신 3차 접종을 받은 지 1년이 넘었고 백신의 방어력이 크게 떨어졌지만 출시 전에 모든 사람이 백신을 접종받게 할 사전 계획이 없고 모든 것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이며, 핵산 검사에 자원이 소비됩니다. .
쑤저우(蘇州) 우장 (吳江)의 한 대형 제조공장 근로자는 회사 직원 거의 전원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공장에서 12월 중순 이주노동자들을 고향으로 돌려보냈다고 말했다. 12월 말 그제서야 사람들이 돌아갔지만 높은 긍정률과 주문량 감소로 휴가가 일찍 끝났다.
그는 이 전염병의 물결이 그의 회사 운영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는데, 이는 세계 경제 침체 아래 오랫동안 주문이 삭감되었고 최악의 상황이 이미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할 수 있을 때 일하기 위해.
어려운 경제 상황과 전염병의 영향과 같은 부정적인 영향은 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대만 기업인과 공무원의 조기 귀국에도 반영됩니다. 그는 요즘 많은 대만 기업인과 간부들이 춘절을 준비하기 위해 대만으로 돌아갔다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기존 비즈니스 볼륨이 많은 사람들이 뒤에 머물 필요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대만 중앙 통신사에서 재게시, 원래 제목은 "중국 쿤산 우장에서 전염병으로 화상을 입은 대만 사업가: 상황이 비극적이며 미리 휴가를 보낼 수 밖에 없습니다")
(편집담당: 허야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