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가장 오래 지속되는 자동차(마일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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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그래픽: 가장 오래 지속되는 자동차(마일 단위)
잘 만들어진 자동차는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면 인상적인 마일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2006년 Honda Civic 을 생각해 보십시오 . 원래 엔진과 변속기에서 백만 마일을 달렸습니다. 흥미롭게도 자동차의 주행 거리계는 최대 999,999마일입니다.
이 경우는 극단적인 예외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최신 자동차는 심각한 고장을 경험하기 전에 200,000마일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약 100,000마일을 지속했던 1960년대와 1970년대의 자동차 수명의 약 두 배입니다.
이 인포그래픽에서는 iSeeCars 의 데이터를 사용 하여 200,000마일 벤치마크에 도달하거나 심지어 초과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자동차를 결정했습니다.
연구 방법론 및 데이터
순위를 매기기 위해 iSeeCars 는 2022년 1월부터 10월까지 200만 대 이상의 중고차를 분석했습니다. 순위는 각 모델 내 상위 1%의 자동차가 획득한 마일리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Tesla Model 3와 같이 생산된 지 10년 미만인 모델은 제외되었습니다.
다음 표는 모델 범주별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자동차의 확장된 목록을 보여줍니다. 인포그래픽에는 각각 상위 5개만 포함됩니다.
세단 및 해치백
상위 10위 안에 일본이 아닌 유일한 모델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렌터카 중 하나인 쉐보레 임팔라 입니다.
계급차량잠재 수명(마일)
1 | 토요타 아발론 | 245,710 |
2 | 쉐보레 임팔라 | 230,343 |
삼 | 혼다 어코드 | 226,168 |
4 | 토요타 캠리 | 223,249 |
5 | 렉서스 GS 350 | 207,794 |
6 | 혼다 핏 | 207,231 |
7 | 혼다 시빅 | 205,335 |
8 | 렉서스 ES 350 | 204,642 |
9 | 토요타 코롤라 | 204,266 |
10 | 마쓰다 6 | 203,154 |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Lexus 가 이 목록에서 유일한 고급 브랜드라는 것입니다. 이는 Lexus와 Toyota가 드라이브트레인 구성 요소를 공유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SUV
iSeeCars는 SUV 카테고리에 대한 더 큰 상위 20개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계급차량잠재적인 수명
1 | 토요타 세쿼이아 | 296,509 |
2 | 토요타 랜드 크루저 | 280,236 |
삼 | 쉐보레 서버번 | 265,732 |
4 | GMC 유콘 XL | 252,360 |
5 | 쉐보레 타호 | 250,338 |
6 | 토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 244,994 |
7 | 포드 익스페디션 | 244,682 |
8 | 토요타 4러너 | 244,665 |
9 | GMC 유콘 | 238,956 |
10 | 혼다 파일럿 | 236,807 |
11 | 아큐라 MDX | 228,472 |
12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 228,449 |
13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224,782 |
14 | 링컨 네비게이터 | 220,319 |
15 | 닛산 아르마다 | 220,172 |
16 | 토요타 하이랜더 | 218,075 |
17 | 혼다 CR-V | 215,930 |
18 | 링컨 네비게이터 L | 214,341 |
19 | 스바루 아웃백 | 208,298 |
20 | 현대 싼타페 | 206,398 |
이것은 미국 모델과 일본 모델이 겉보기에 동등해 보이는 보다 다양한 목록입니다. GM SUV 제품군(Tahoe, Suburban, Yukon 및 Yukon XL)은 Toyota의 전체 크기 옵션(Sequoia 및 Land Cruiser)에 의해 근소한 차이로 밀려났습니다.
랜드 크루저 는 2021년 미국에서 단종됐지만 바레인, 카타르, UAE 등 중동 국가에서는 여전히 매우 인기 있는 모델 이다.
픽업 트럭
다시 한 번 일본 제조업체가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토요타 에 따르면 툰드라 는 현재 텍사스에서 생산되고 있는 유일한 풀 사이즈 픽업이다.
계급차량잠재적인 수명
1 | 토요타 툰드라 | 256,022 |
2 | 혼다 산마루 | 248,669 |
삼 | 토요타 타코마 | 235,070 |
4 | 닛산 타이탄 | 233,295 |
5 | 포드 F-150 | 232,650 |
6 | 쉐보레 실버라도 1500 | 230,515 |
7 | GMC 시에라 1500 | 222,691 |
8 | 포드 레인저 | 220,980 |
9 | 닛산 프론티어 | 215,775 |
10 | 램 1500 | 215,521 |
약간 더 높은 잠재 수명에도 불구하고 일본 트럭의 판매는 미국 트럭에 미치지 못합니다.
전기차
마지막 범주는 EV로, 10년의 생산 요건으로 인해 Tesla Model S (133,998마일)와 Nissan LEAF (98,081마일)만 포함됩니다.
이 수치는 위에서 논의한 휘발유 자동차보다 훨씬 낮지만 정확히 공정한 비교는 아닙니다. EV가 적어도 10년 이상 사용되기 전까지는 EV의 장기적인 신뢰성을 판단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한 것 외에도 또 다른 이유는 규모입니다. Model S와 LEAF는 비교적 제한된 수로 판매되었습니다. 100만 대 이상 판매 된 최초의 EV인 Tesla Model 3 는 최초의 신뢰할 수 있는 벤치마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