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료원 신경외과 과장 황성수 박사 초청 건강강좌를 아프리카 TV에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http://www.afreeca.com/ 포털사이트에서 아프리카방송검색하세요.
시청방법은 아프리카 TV를 접속하시고 회원가입 하시고 검색창에서
샤론 교회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일시: 2011년 2월 27일 오후 4시
대구의료원 신경외과 과장 황성수 박사 초청
<건강강좌>에 초대합니다.
병 안 걸리는 식사법
의학 박사이자 대구 의료원 신경외과 의사이다. 경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북대학교 뱡원에서 신경외과 전문의 자격을 취득, 현재 대구의료원 제1신경외과 과장으로 있다. 평범한 의사이던 그는 고혈압약이 증가하는 만큼 고혈압환자들도 증가한다는 이상한 현상에 대해 의학적인 의문을 품고부터 연구를 거듭해 우리의 식단이 우리의 몸을 망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는 식품과 몸의 관계를 자세히 들여다보며 동물성식품이 몸에 해롭다는 것과 현미가 몸에 필요한 영양을 다 갖추는 유익한 식품이라는 결론을 낸다. 그리고 현미가 어떤 약보다 더 커다란 효과가 있음을 깨닫고 바로 본인과 가족들의 몸을 빌어 실험을 실시한다. 그리고 자신의 환자들에게가지도 그 방법을 확장하자 고혈압, 당뇨병, 비만, 뇌혈관병, 심장혈관병, 파킨슨병, 치매 등을 앓던 환자들이 빠르게 호전됐다. 그렇게 황 박사만의 동맥경화, 고혈압 치료법을 완성했다.
<추천사>
-20년을 괴롭히던 당뇨병이 낫고 있다. 20년 동안 당뇨병치료를 받았지만, 낫지는 않고 오히려 합병증이 생기고 있었다. 황성수 박사를 찾은 뒤, 현미밥채식을 시작했다. 일주일쯤 지나자 변비와 두통이 사라지고 체중이 줄기 시작했다. 253가지 치솟았던 수치도 150대로 낮아졌다. 두 달 반 동안 체중도 8.7kg이나 줄었다. 더 이상 자식들에게 짐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에 춤을 추고 싶은 심정이다. - 박수선_부산에서
-위치 :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 서마산 IC 부근 일우 근주 아파트(북성초등학교 옆)
-시간 : 2011년 2월 27일(일요일) 오후 4시
-장소 : 샤 론 교 회 본당
-문의 : 055)224-0691(영육구원), 010-8323-8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