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박사뉴스]
보성군 홍보대사 및 명예군민 1박2일 워크숍
11월의 마지막 날 보성군(군수 김철우)에서 1박2일로 홍보대사 및 명예군민 워크숍에 참석했습니다. 2008년 8월에 보성군 홍보대사에 임명이 되어 17년 이라는 세월이 빠르게 흘렀군요. 그동안 세분의 군수님(정종해, 이용부, 김철우)과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았습니다.
보성녹차축제와 서편제 판소리등 많은 행사에 함께 하고 홍보도 열심히 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 좋은 에너지를 갖고 계시는 홍보대사님들과 1박2일 참 행복한 시간 이였습니다. 보성봇재 찻집에서 만남의 시간을 갖고, 보성 딸기 농장으로 이동하여 딸기모찌 만들기 체험은 동심의 세계로 우리를 안내했고 너무 맛있는 딸기모찌를 만들어 가지고 왔네요.
바나나 농장과 키위농장을 방문해 맛있는 키위와 바나나를 맛봤습니다. 보성에 바나나 농장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네요.. 바나나로 만든 피자의 맛은 환상적 이였습니다.
저녁은 재암산 휴양림 식당에서 문어 갈비탕을 비롯한 보성 한정식과 막걸리 한잔 캬~~
보성 재암산에서 바라본 초겨울 하늘의 별들은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다음날 강의가 있어서 새벽에 광주로 올라 와서 다음 일정인 녹차해수탕, 판소리 성지방문 등은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 1박2일동안 많은 준비를 해 주신 보성군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친구야~~~보성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