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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브렘보 캘리퍼와 ABS시스템 기본 채용으로
큰 기대를 모았고, 판매량 또한 괜찮은걸로 아는데~
(국내든, 세계시장이든...)
북미시장에서 2013 하야부사 리콜발표 했답니다. (스즈키 모터싸이클 유에스에이)
모델 자체 결함은 아니고 ( 당연하죠 09년도 마이너 체인지 이후로 체인지가 없었는데... )
이번에 추가된 ABS 모듈 자체 결함이라고 하네요.
전 ABS 모듈도 브렘보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닛신제 모듈.
해석귀찮은 분들 위해 제가 대충 해석하자면,
ABS모듈 설계 자체가 바르게 정렬되지 않아서
알류미늄 부스러기가 발생하고 그로인해 ABS가 오작동을 일으킬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론 북미나 국내판이나 둘다 닛신 ABS 모듈 사용중인걸로 아는데,
국내는 리콜소식이 왜 없는지...
참고로 북미시장 하야부사 리콜 소식은 이미 6월 30일 발표되었더군요.
p.s 비단 하야부사 뿐만아니라, 닛신 모듈을 사용하는 모든 ABS 적용모델에 해당하는 문제라고 합니다.
하야부사가 대표로 나온건 가장 대표적인 모델이라 그런듯.
제가 본 포럼에서는 가와사키 닌자 300, 닌자 250R(2013년식)
혼다 CTX700n, 혼다 CTX700(2014년식 - 국내 미발매)
트라이엄프 스피드트리플, 데이토나675, 675R(2013년식 - 국내 미발매)
이 해당하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닌자 300R
닌자 250R
CTX700n(국내 미발매 - 후에 판매될지도??)
CTX700(국내 미발매 - 후에 판매될지도??)
데이토나 675 (국내 미발매 - 발매가능성 0.0.5%..?)
데이토나 675R (국내 미발매 - 발매가능성 0.05%..? 솔직히 데이토나 675SE랑 R 차이점을 모르겠;;음;;;;)
(딱보니 고급형 일반사양 차이인거 같네용~~ 우선 보이는건 캘리퍼랑 쇼바가 틀림 ㄷㄷㄷ;;)
스피드 트리플 - 국내에서는 모델이름보다 탐크루즈 오토바이로 더 유명한 ㅎㅎ;; (국내 미발매 - 발매가능성 0.05%...?)
위 차종에 해당하는 차량 운행하는 오너분들 께서는
어서 공식수입사로 문의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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