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만나고 나 정말 맘 고생 많았다 저 날라 다니는 효성 tnc도 보내고 hmm 도 놓아주고 널 너무 사랑해서 널 넘 많이 담아서 자꾸 너만 빼는 것 같아서. 다른 녀석들은 다 날 넘 기쁘게 해주었는데 넌 거기 껌딱지 처럼 달라 붙어서 나에게 기쁨을 주지 아니하더구나 . 난 수익 날때 마다 널 사랑 해 주었는데 넌 자꾸 외면하고 뒤 돌아 앉아서는 일어설 생각조차 하지 않는 너 참 얄미웠다. 내가 널 사랑한 만큼 너도 저 높은 곳을 행해 같이 가지 않으련?
skt 18년 사랑했습니다. 거센 비바람에 힘겨웠지만 요즘같은 상승날도 보여주고 희망도 안겨주지만 공매도가 앞을 가려 떠나보내려 하나 자꾸 저 높은곳만 바라보게 됩니다^^ 그래도 사랑할때 떠나 보내야겠지요.. 자칫 애경도 혹여 사랑에 빠질까 일찍 보내버렸네요.. 삼전 애플만으로도 버거워서리..ㅋ
첫댓글 현실보다 미래에 투자하셨네요!
좋은일이 있으실꺼예요
저는 못 참고 떠나보냈더니 이제 갈건가봐요ᆢ또한번 우왕좌왕하면 안됀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장투로 가는종목이라서~ 하락보단 상승세로 가는게 심적부담이 덜되겠죠? 금요장엔 수익권에 들어서서 희망이 보입니다~ ^^응원드립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그래도 저 아래서 잡아서 수익중에 있죠. 계좌 열어보지도 않고 있습니다. 장투라.
글이 재미나게 절절하게 느껴지내요
hmm처럼 날아갈날이 오겠죠
대표님께 사랑하지 말라하셨는데 그냥 이렇게 됐습니다. 장투로 가는 넘들은 계속 담기만 하고있네요.
저두 이제 담아보려구요~~
성투 하세요~
skt 18년 사랑했습니다.
거센 비바람에 힘겨웠지만 요즘같은 상승날도 보여주고 희망도 안겨주지만 공매도가 앞을 가려 떠나보내려 하나 자꾸 저 높은곳만 바라보게 됩니다^^ 그래도 사랑할때 떠나 보내야겠지요..
자칫 애경도 혹여 사랑에 빠질까 일찍 보내버렸네요..
삼전 애플만으로도 버거워서리..ㅋ
ㅋㅋ 짝사랑은 이리 힘드나 봅니다.
와우~ 18년 대단하십니다. 성투하세요.
애경이를 정말 사랑하시는군요.
저는 몇 달 전에 떠나 보냈는데 그립네요.
눌림목 줄때 다시 한번 프로포즈를 해 봐야 겠어요.
우리 사랑 애경이.... ^^
눌림목에 들어가시면 좋은 날 올것 같아요. 전 수익날때면 사모으고 있습니다.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