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 6 : 9 )
첫댓글 아멘!~~~~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 6 : 9 )아멘 할렐루야
첫댓글 아멘!~~~~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 6 : 9 )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