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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tes Divided 릴리스와 함께 캠페인에 추가 된 멋진 새 기능을 경험하려면 새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업데이트 될 때까지 모드를 비활성화하십시오. 업데이트하기 전에 현재 캠페인을 완료하려면 old_1.6.1 베타를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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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 패치제국 음모
새로운 제국 음모 역학은 한족 내의 각 진영이 황제가 얼마나 잘 보는지를 결정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황제가 16 세가되는 CE 197 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새로운 Fates Divided 캠페인에서는 Cao Cao가 황제를 제어하는 1 턴부터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국 음모 역학은 각 진영이 제국 호의 점수를받는 것을보고,
이는 황제가 그 진영을 얼마나 좋아 하는지를 나타내는 척도입니다.
호의가 높은 세력은 황제의 혜택을받는 반면, 낮은 호의를 가진 세력은 한의 적으로 선언되거나 제국의 제재를받을 수 있습니다.
황제가 궁정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동안 그는 자신이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파벌에 임무, 제재 및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러한 각각은 매 턴마다 발생할 가능성이 적은 이벤트에서 발생합니다.
호의가 높은 진영은 "제국 식량 비축"과 같은 이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진영의 식량이 부족할 경우 황제는 10 턴 동안 일부 식량을 진영에 보낼 것입니다. 호의가 낮은 사람들은 "황제가 평화를 요구한다"와 같은 사건을 볼 수 있습니다.이 법령은 당신의 진영이 제국의 호의가 높은 다른 진영과 전쟁을하고있는 경우, 10 턴 이내에 그들과 평화를 이루라고 황제가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한족은 또한“우리 동맹국의 방어”와 같은 이벤트를 포함하는“한의 의무”이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현재의 수호자 (황제를 장악하는 진영 지도자)를 선호하는 장군은 한족의 적을 적대하는 반면,
수호자를 돌보지 않는 사람들은 황제의 명령을 무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호자의 호의가 너무 낮아지면 황제의 통제력을 잃게됩니다.
황제
우리는 또한 최종 게임에 한 메커니즘의 보너스 복원을 추가했습니다. 황제를 지배하는 진영은 최대 명성 (황제) 등급에 도달하면 황제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캐릭터는 진영 리더가되고 Liu Xie는 새로운 진영 리더가됩니다. 전투에서 배치 할 수는 없지만-그는 황제입니다. 그는 새로운 고유 2D 아트 워크와 새로운 스킬 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한족을 퇴치시키려는 경우 이전과 마찬가지로 원래 진영 지도자를 황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조 계획 정비공
구성표는 Cao Cao의 진영을위한 새롭고 강력한 메커니즘으로 주변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잘 맞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제정 계획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들이 Cao Cao의 적을 인식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거나 전투에서 특정 패배를 승리로 바꾸는 것과 같은 극적인 변화와 같이 캠페인 상황을 미묘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진영 리더는 스파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캠페인 맵의 모든 진영에 각 계획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폰이라고하는 개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폰의 수는 진영이 개발 한 사용 가능한 스파이 슬롯에 연결됩니다. 계획이 완료되면 폰이 다시 다음 가공을 완료 할 수있게됩니다.
조조의 신용 자원도 확장되어 이제 모든 외교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조작을위한 훨씬 더 강력한 도구가됩니다. 이제 신중한 계획을 통해 신뢰도를 얻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획과 재 작업 된 신뢰성 시스템은 Cao Cao의 모든 시작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YUAN SHAO의 대장 무기고 정비공
Captain Armoury는 Yuan Shao 팀의 새로운 메카닉으로, 그의 주장 중퇴자에게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이 메커니즘의 목적은 캡틴을 캐릭터의 발끝을 밟지 않고 더 독특하게 느껴지는 것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캡틴은 고도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능력을 가진 강력한 유급 자이지만 캐릭터의 개성주의는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전반에 걸쳐 혈통을 쌓을 수 있으며이를 통해 캡틴을위한 보너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대장은 고유의 무기고를 가지고 있으며,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군대의 군사적 잠재력을 빠르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보너스 중 일부에는 모든 궁수를위한 불타는 화살, 매복 전투로 모든 전투에 맞서 싸울 수있는 능력, 또는 정상적인 값 이상으로 유닛의 핵심 능력치를 높이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선장을위한 일련의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캠페인 전반에 걸쳐 캡틴의 성과를 점진적으로 향상시키는 이정표입니다. 이 기능의 일부로 플레이어에게 군대 내 모든 대장의 이름을 바꿀 수있는 기능도 제공했습니다.
진영위원회 재 작업
이전의 진영 평의회 기능은 더 이상 없지만 더 새롭고 빛나는 기능이이를 대체했습니다. 새로운 진영 협의회는 법원의 캐릭터가 주도하는 사전 대응적이고 반응적인 시스템입니다. 매년 협의회가 소집되며 각 캐릭터는 성격 특성에 따라 최대 두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캠페인 맵의 현재 상황에 따라 트리거되며, 의회는 플레이어가 직면 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매년 캐릭터 당 하나의 제안을 제정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즉시 흥미로운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이것들은 더 이상 임무를 유발하지 않고 대신 경제적 초점을 바꾸고, 공공 질서를 수리하고, 적지에서 반란을 유발하거나, 캐릭터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있는 제안을 제정합니다.
이 변경의이면에있는 우리의 목표는 법정의 인물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가진 개인 인 것처럼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승인을 위해 리더에게 제시합니다.
확장 된 진영 진행 등급
새로운 확장 된 진행 등급 시스템을 통해 진행 보너스가 패시브 보너스에서 액티브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승급 순위를 얻으면 명성 포인트를 받게되며, 이는 할당, 관리자 및 무역 계약과 같은 일에 대한 능력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한 제국 세력은 캠페인 맵에서 얻은 공적을 통해 얻은 명성을 얻고 자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지역의 자신의 권력 기반에 다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일정량의 명성 포인트를 용량에 투자하면 설정된 이정표에서 새로운 보너스도 얻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진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ao Cao로 플레이하고 스파이를 최대한 활용하거나 Kong Rong과 함께 다양한 무역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진영의 진척 순위를 올릴시기를 적극적으로 선택할 수 있지만 일단 선택하면 영구적입니다.
새로운 전설 캐릭터
문추
Wen Chou는 Yuan Shao의 두려운 기병 사령관이었고
200 CE에서 충돌하는 동안 Cao Cao와 싸우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Wen Chou의 Xiezhi Roar 능력은
그가 전장에서 격노하는 모습을 보이며,
위대한 힘의 신화 속 생물 인 강력한 Xiezhi를 구현합니다.
이 활성화 된 디버프는 Wen Chou의 포효가 충격파를 내뿜어
너무 가까이있는 병사를 죽일 정도로 주변 적들의 사기를 잃게합니다.
그는 190,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량
Yan Liang은 Yuan Shao를 고용 한 맹렬한 장군이었고 Guan Yu는 Cao Cao 아래에서 복무하는 동안 싸웠습니다.
그의 Mighty Thrust 능력은 그를 그의 말에 박차를 가하고 많은 사람들이 날아가는 힘으로 적을 쟁기질하게합니다. 이 버프가 활성화되면 적 유닛에 공포를 일으키고 Yan Liang의 돌진의 무게와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그는 190,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담
Yuan Tan은 Yuan Shao의 장남이었습니다. 그는 CE 196 년에 Kong Rong과 싸웠고 CE 200 년에 Cao Cao와 싸웠다. 그는 그의 형제가 계승에서 선호되기 때문에 그의 남동생 Yuan Shang과 경쟁했습니다.
가족 갈등 능력을 통해 Yuan Tan은 가족 부대를 집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위안 씨족이 현장에있을 때, 가족 간의 경쟁은 상대방을 더 큰 위업으로 밀어 붙일 것입니다. 이 패시브 버프는 위안 가족 구성원이이 능력을 가진 사람에게 사기, 근접 공격률 및 근접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그는 현재 19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으며
Yuan Shao의 가신으로서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의 진영 리더입니다.
원상
Yuan Shang은 Yuan Shao의 막내 아들이었습니다. 더 젊고 군사적 성취가 적었지만 그는 외모가 좋아서 부모님이 여전히 선호했습니다. 그는 기원 202 년에 Yuan Shao가 사망 한 후 그의 아버지를 계승했습니다.
Yuan Shang은 위에서 설명한 가족 갈등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190,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합
장 그는 반군과 싸우는 자신의 이름을 처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짧은 기간 동안 Yuan Shao 아래에서 봉사했지만 Yuan Shao와 몇 차례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 Cao Cao로 탈북했습니다.
Zhang He는 지리를 잘 이해하고 있으며 Geographic Mastery 능력을 통해 자신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버프를 통해 Zhang He는 지형 패널티를 무시하고 숲 탐지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는 182 및 190 CE 시작 날짜에 Han Fu의 진영에 속한 캐릭터이며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Yuan Shao의 진영에 합류했습니다.
우금
유진은 조조의 지휘 아래 저명한 사령관이었다. 그는 Yuan Shao와의 분쟁에서 주도적 역할을 맡았고 Yan Crossing을 통해 적의 접근을 차단했습니다.
Yu Jin의 Impenetrable Redoubt 능력은 그가 전장에서 움직일 수없는 벽이되는 것을보고 그의 부하들이
훨씬 더 큰 확률에 맞서도록 고무시킵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수비 전투 중이거나 수적으로 많을 때 필드에있는 모든 유닛에게 방어 버프를 제공합니다.
그는 CE 182 및 190 시작 날짜에 한 제국의 캐릭터이며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Cao Cao에 합류합니다.
조인
Cao Ren은 Cao Cao의 두 번째 사촌이었으며 그의 아래에서 군 장군으로 봉사했습니다. 그는 Wei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북쪽 정복에서의 역할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Cao Ren의 천상의 존재 능력은 전장에서 그의 모습이 극심한 상황에서도 부하들에게 희망의 원천이되게합니다. 이 활성 버프는 Cao Ren 주변 유닛의 사기를 높이고 주변의 모든 유닛과 영웅을 소량으로 치료합니다.
그는 Cao Cao의 진영에서 CE 182, 190,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비
Cao Pi는 Cao Cao와 Lady Bian의 장남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를 계승 한 후 그는 슈한과 우의 형성으로 이어진 선포 인 웨이 왕국을 세웠다.
그는 서기 187 년부터 서기 200 년까지의 어린이이지만 Fates Divided가 시작된 지 3 년 후인 서기 203 년에 성인이됩니다.
견씨 부인
Lady Zhen은 원래 Yuan Shao의 아들 인 Yuan Xi의 아내였습니다.
위안 일족과의 분쟁 중에 그녀는 조조에게 붙 잡혔고 나중에 그의 아들 조조와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CE 199 년에 성인이되었으며 Fates Divided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정
Fa Zheng은 Liu Zhang의 고문이었으며 Zhuge Liang에서 전략적 탁월함을 인정 받았습니다. 그는 Liu Zhang의 통치에 불만이있어서 그의 주인을 배신하고 Liu Bei로 탈북했습니다.
Fa Zheng의 모의 능력은 그가 적 영웅을 욕하여 자존심을 상하게하고 그들을 핵심으로 흔들어 놓는 것을 봅니다. 이 능력이 활성화되면 적 영웅을 목표로 삼아 근접 공격률을 낮추고 사기를 낮추고 AP 피해를 조금씩가합니다.
그는 194 및 200 CE 시작 날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균형
전투
유니트
사기 및 피로 변화
전투 메타를 기병 및 미사일 충격 피해에서 더 결합 된 무기, 소모성 전투 시스템으로 전환하기 위해 아래의 기병 및 미사일 부대의 재 균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소한 변경 사항입니다.
기병과 미사일
기병과 미사일 병력은 현재 보병의 살상력에 맞추려는 의도로 전반적으로 치명도가 감소했습니다.
능력
UI 질 향상
버그 수정
전투
https://www.totalwar.com/blog/total-war-three-kingdoms-patch-1-7-0/#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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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 법정이 제일 멋있다..
이제 피로도패널티가 더 심해져서 행군태세에서 싸움걸리면 뼈도못추리겠네요
사실성이 더욱 올라갔네요. 군대는 병참과 보급이 원활하지 않거나 오랜 활동으로 피로도가 올라가면 사기는 떨어지는 법이니..
역시 2D 일러는 여전히 맘에 드는..
이정도면 괜츈한거 같은데요. ㅎ 특히 원담, 조인, 조비, 법정 마음에 듬.
@Red eye 그렇죠, 거기에비해 매번 3D 모델링이 걱정입니다 ㅎㄷㄷ
@RichardDawkins 그롬마쉬티비 보니 잘나왓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