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시간 내 10km 행군을 완수하라. : 완전군장으로 급경사, 시궁창, 진흙 지대 등을 돌파해야 한다. 오리걸음과 무한대의 팔굽혀펴기가 반복될 것이며 전우를 업기도 한다. 주변에서 TNT가 터지고 실탄 사격이 가해져 올 것이다. 3km는 방독면을 착용한채 전진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을 견뎌내고 시간내에 도착해야한다. 1단계 훈련을 완수하지 못하면 즉시 군장을 싸야한다.
2. 장애물 코스를 돌파하라. : 참호와 터널 등 본격적인 장애물 지대를 돌파해야 한다. 1단계 행군시 주었던 공포탄을 모두 발사해야 하며 탄이 나가지 않거나 걸리면 탈락이다.
3. 사격 : 1, 2단계를 완수하면 휴식없이 탈진한 상태에서 러시아 보병이 운용하는 모든 화기를 사격하고 그 점수가 기록된다.
4. 레펠을 성공하라. : 5층 건물을 등반하기 위한 장비로 갈아입는데 주어지는 시간은 단 2분. 레펠을 시작되면 4층에서 피아를 구분해 탄을 발사해야 하며 3층에서 수류탄을 준비해 2층에서 창문을 깨고 투척하라. 45초 내 위의 임무를 완수하라.
5. 서바이버 격투 : 휴식없이 4명의 상대와 싸워 12분을 버텨라. 부상이 심할 시에는 1분의 치료시간이 주어진다. 제군이 싸워야할 상대중에는 현역 스페츠나츠 대원들이 섞여 있을 것이다.
기초과정인 위의 5단계 테스트를 통과하는 지원자는 훈련장에서 부터 붉은 베레를 착용할 수 있으며 정식 스페츠나츠 대원이 될 수 있는 훈련을 받게 된다. 그러나 정식 코스의 테스트는 제군이 스페츠나츠에 지원한 것을 다시 후회하게 만들 것이다. 제군은 방염복을 입고 부동자세로 계속되는 화염병 투척을 버텨야 하며 방탄복을 착용해 총에 맞거나 최루탄이 아닌 실제 화확탄을 터트린 상황에서 방독면을 착용해야 하는 등의 생지옥을 맞보게 될 것이다.
첫댓글 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군인이다
시발 총봐라 70년대 무장 시키는 어느 좃만한 나라와는 좃나 다름 ㄷㄷ
보기만해도 무섭네
실제 육군대 육군으로 싸우면 미국이 러시아 이길수 있을까..?
얘네는 윽수부대자나 미군 특수부대도 이정도 쌜듯?
근데 정신무장은 하늘과 땅차이일듯 ㄷㄷㄷ 미친놈들도 많을것같고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