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역에서 인슐린 비용 상한선이 시작되어 일부 당뇨병 환자에게 안도감을 제공합니다.
이제 당뇨병을 앓고 있는 일부 미국인들은 더 이상 비용 때문에 인슐린 용량을 배급하거나 건너뛸 필요가 없습니다.
https://www.channelnewsasia.com/world/insulin-cost-cap-united-states-diabetics-3182396
WASHINGTON: 14세에 제1형 당뇨병 진단을 받은 Kimberly Cavanaugh는 때때로 그녀에게 필요한 값비싼 인슐린을 감당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생존을 위해 복용량을 배급했습니다.
“처방전 한 개를 리필하는 데만 30일 분량에 미화 500달러에서 미화 9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이제 저는 두 가지 다른 유형의 인슐린을 복용합니다. 따라서 한 달에 약 1,500달러가 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공급량을 배급하는 관행은 그녀에게 장기적인 건강 문제를 안겨주었습니다.
“저녁 식사와 인슐린 투여 사이에서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제 생각에는 당뇨병과 같은 것에는 회색 영역이 없습니다. 그것은 흑백입니다.”라고 Cavanaugh 씨는 말하면서 항상 건강 보험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당신은 그것 없이는 살 수 없으며 그것을 가져 가야합니다."
이제 당뇨병을 앓고 있는 일부 미국인들은 더 이상 비용 때문에 인슐린 용량을 배급하거나 건너뛸 필요가 없습니다.
인슐린 가격 제한
화요일(1월 3일)에 발효된 새로운 법은 미국 전역의 가격을 제한할 것입니다.
정부의 메디케어 플랜 중 하나에 가입한 약 330만 명의 당뇨병 환자는 매달 최대 35달러로 제한되는 인슐린 가격을 보게 될 것입니다.
지난 8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한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일부다. 이 법은 무엇보다도 의약품 비용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것은 미국의 인슐린 가격이 거의 20년 동안 매년 상승했기 때문에 나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Humalog 인슐린 한 바이알의 가격은 1999년 21달러에서 현재 330달러 정도입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이와 같은 가격 인상으로 인해 백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공급량을 배분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생존을 위해 충분한 양의 인슐린을 섭취하지만 건강을 유지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현재 3,700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러나 그 숫자는 인구 고령화에 따라 놀라운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의약품에 대한 기다림 끝내기
지난 8월 바이든 대통령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서명했습니다.
그것은 Medicare가 보장하는 일부 처방약에 대한 가격 협상 권한을 부여할 것이라고 Biden 씨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노인들이 처방약에 대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일부 비평가들은 그 조치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 보험에 가입했거나 건강 보험이 없는 수백만 명의 당뇨병 환자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약가 협상 권한은 2026년부터 효력을 발휘합니다. 미국 하원의 통제권을 되찾은 후 업계 친화적인 공화당 의원들에게 법안을 폐지하도록 로비함으로써 약사들이 공세에 나설 시간을 주는 일부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관찰자들은 그럴 가능성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George Washington의 입법 업무 프로그램 책임자인 Casey Burgat 박사는 "그들은 한 상공 회의소를 통제하게 될 것입니다. 즉, 거의 모든 것에 대해 가정할 수 없는 모든 표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가정하고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학교.
“그들이 법안을 폐지하기 위해 모든 표를 얻는다면 여전히 공화당의 손이 아닌 상원을 통과해야 하며 민주당 대통령은 자신의 획기적인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정치적으로 가능성이 없을 뿐”이라고 말했다.
이 법을 폐지하는 것은 또한 수백만 명의 미국인을 위한 저렴한 의약품에 대한 약속을 없애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로 향하는 공화당의 패배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