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종+연식 + 배기량 + 총주행거리 : 그랜저XG L25, 2001년식, 34만 2 천 Km,
2. 본인차량오일정보(엔진오일규격,) : 암스 유로피언 5w 30.
; 2014년 봄에 타이밍 + 프론트 멤버교환 + 엔진 쇼바 2 개 + 하체 올 교환 + 연소실 청소 등
수리 후 약 11 만 Km 하루 120 km 출퇴근 잘 하였읍니다, 현재도 엔진 은 매우 양호 합니다,
4. 시내주행(%)+ 고속주행(%) : 현재 는 직장 관게로 하루 5 km 시내 주행 만 하고 있읍니다,
5. 튜닝상태+운전스타일 : 급가속, 급 제동 전혀 없이 안전 운전 합니다,, 하이드로백 ( 에쿠스 ) 만 교환
되어 있고 그외 모두 순정 상태 입니다,
6. 미션 ; 자동 수동 ; 자동 4 단 , 2만km 전 순정 SP-3 교환후 10-06 순정 4 L 드레인식 교환후 존슨
미션 첨가제 355 ml 추가 하였읍니다,
7. 이상 유무 : 09-30 정기 검사후 후진 변속시 충격이 약간 있더니 계속 주행 후 3 단 고정
되었읍니다, 다음 날 아침 에는 다시 정상 , 약 10-15 km 주행 하면 다시 후진 변속 충격이
생깁니다, 하단 **스 에서 스캔 후 입출력 센서는 아니고 솔레노이드 문제 라고 합니다,
몇년 더 타고 싶은데 사징님 고견 부탁 합니다,,
첫댓글 스케너에 나오는 대로 정비 하시면 됩니다 아마도 밸브보디쪽 솔레노이드 밸브 고장 같네요 ~
감천 에서 스캔 다시 해 주실 수 있나요?? 사징님이 직접 한번 진단 해 주시면 좋겠읍니다,, 답글 감사 합니다..
네 오셔요
@정념(서동호) 내주 화요일 오후 2-3 시 사이에 가겟읍니다,, 답글 감사 합니다..
@조조할인 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