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는 전국에서 출산율이 가장 높은 도시이고 정부청사, 제2경부고속도로, KTX세종역 신설등 행정수도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우선 상권을 말씀드리자면 세종정부종합청사가 있는 신도시 내에는 대규모 식당이나 까페가 들어설 땅이 없습니다. 주변에 오로지 대지 600평 건평 60평 단층 새건물은 손으로 꼽을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임대하려고 하는 건물은 세종시 장군면 은용리 501번지 입니다. 현재 설계사무소에 의뢰하여 건물 신축중이며 건물 뼈대가 다 올라 갔으며 고급 난연 징크판넬에 통유리를 천안 기산판넬에서 직접 주문하여 1개월이내 준공예정입입니다.
와서보시면 주말농장, 밤나무, 절 등 산으로 둘러 쌓여 있고 주말과 평일에도 산악바이크 회원들이 끊임없이 통과하고 있습니다.
세종정부종합청사, 공주시내, 서세종 IC가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장군면사무소까지는 걸어서 가도 몇분 걸리지 않습니다. 청사 및 세종시 근교에 시설을 갖추고 손님들이 편안하게 왔다갈수 있는 거리이고 주차 시설이 잘 갖추어져있으면 근방에 주민들은 모두 나가서 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신도시 내에는 임대료도 비싸고 규제도 강해 신도시 주변으로 대형 식당, 찜질방, 컨벤션센터, 예식장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임대료는 보증금 5천만원에 월 100만원 입니다. 앞으로 남은 공사도 임차인이 결정되면 최대한 의견을 반영하여 공사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업종선택만 잘하시면 줄서서 기다리는 업소가 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임대로 들어가면서 기존의 낡은 건물 보다
깨끗한 새로운 건물에서 영업하시는 것이 훨씬 메리트가 있을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잠자는 시간 만 빼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10-4220-2347